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 발사 btob leechangsub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 발사 btob leechangsub

예지앞사 2023. 6. 4. 23:14
반응형

창섭이 웃는 모습은 정말 쉽게 볼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잘 웃어주기도 하지만 우리 창섭이 웃상이죠~~^^

볼살 통통하게 올라오면서 눈및살이 빵빵하게 올라오는 그 웃음~

사람을 무장해제 시켜버리는 비투비 창섭의 웃음입니다.

아래 사진이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코디도 너무 예쁜데 저 웃음이 너무 좋아요. 아주 완벽합니다.

펜싸인회에서도 창섭이는 잘 웃어줍니다.

여러 영상을 보지만 편안한미소, 즐거운 미소가 아주 남발하는곳이 펜사인회 같아요.

비투비멤버들은 펜사에 진심입니다. ^^

살이 많이 빠져있을때도 마찬가지

볼살은 여전히 동그랗게 올라오고 눈밑살의 주름에 웃을이 안나올 수 있습니다.

아하! 특히나 창섭이는 아가들이가 동물을 바라볼때 진짜 행복해하는것 같아요.

아가를 보고 있는 창섭이를 보면 좋은 아빠가 될거라는 확신이들어요.

누군지 몰라도 좋겠네요.. 창섭이 딸로 태어났어야해.. 엄빠 미얀~~ㅋㅋㅋㅋ

나혼자 산다에 나온 창섭이를 봤을때...

평소 창섭이의 성격을 생각한다면 .. 물론 잘 하겠지만도, 너무 쑥쓰러웠을것같은데

뭐랄까.. 나혼산특유의 텃새??? 뭐 비슷한게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서....

창섭이가 낮설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래도 친한 키가 있어서 그나마~ 편하게 녹화한것 같아요. 

함박웃음 창섭이 귀욤귀욤~

올블랙~ 섹시한 착장에 그렇지못한 모찌스런 저 웃음. 표정,, 

창섭이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사진만 봐도 쫘~~~악 느껴집니다.

사람을 다가서게 하는 특유의 창섭이 매력 이랄까??

정말 무대위에서의 창섭이는 세상 행복해보이네요~~

눈도 반짜반빡 빛나고 웃음도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무대를 진심으로 대하는 창섭이

멜로디를 너무 사랑하는 창섭이

이 미소는 정말 찐입니다. 엉엉~

어찌 창섭이는 웃을때 눈모양이 이렇게 나올까요?

엄청난 눈웃음을 가지고 있는 창섭이

눈꼬리 쏘~~옥 올라가는거 보이시나요?

눈의 끝부분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쏘~옥 올라가요

그래서 일까요? 웃는 창섭이 너무 예쁩니다.

너무 멋있습니다.

언제나 우리 창섭이 웃는 일만 가득가득하길 바래요.

그래야 웃는 창섭이를 보고 나도 웃는 일이 많을테니까요.

너무 예쁜창섭이..

보고 있으니 뭔가 동글동글하다는 느낌이네요.

다음번에 동글동글 창섭이라는 주제로 사진을 올리고 글을 올려봐야 할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새하얀 피부에 무장해제시키는 미소에 눈웃음.

여기또한 제가 누울 자리인가보오~

ㅋㅋㅋㅋㅋ유독 비투비 멤버들과 있을때 재밌는 표정이 많이 나오는 창섭이

아무래도 10년이 넘도록 함께 해서 창섭이가 가장 편해하는 사람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여운 비투비 이창섭

매일 보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