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내가 좋아하는 창섭이 사복, 수트스타일 착장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내가 좋아하는 창섭이 사복, 수트스타일 착장

예지앞사 2023. 6. 7. 00:33
반응형

일전에 남친짤, 체대오빠등의 주제로 창섭이를 이야기 했었는데요~

비슷한 뉘앙스의 창섭이 사복스타일 착장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창섭이는 패션에 그리 관심이 없어요.

그래서 그냥 코디가 입혀주는데로 입는 편인데.. 그렇게 입었던 스타일이건, 진짜 창섭이 사복이던...

봤을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창섭이 사복스타일은 모아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수트입은 창섭이

진짜 보고 한눈에 뽕갔던 창섭이의 수트 착장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수트가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을까 싶습니다.

수트입은 창섭이는 뭐 말할게 없죠. 완벽 그 잡채입니다.

그리고 이거.. 

마치 뭐랄까.. 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자칫 양ㅇㅊ처러 보일수 있는 저런 패턴의 셔츠

이런것도 창섭이만의 색깔로 너무 잘 소화해요.

이건거 보면 모찌모찌한 귀욤은 사라지고 상남자의 향기가 절로풍기는~~

마초 느낌 강하게 드는 창섭이입니다.

특히나 이렇게 포마드하고 패턴셔츠 입어주시면~ 진짜 무서워 보이기까지 해요.

이미지 180도로 변하는 창섭이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착장이예요.

트레이닝 복을 입었던 날인데~ 위아래 셋업으로 입어줬어요.

이날 너무 하얗고 모찌스런 창섭이였는데, 덮머리스타일도 딱!! 취향저격

그리고!! 볼캡쓴 창섭이

요즘은 잘~ 보기힘든 모습의 창섭이인데요~

볼캡에 후드 티셔츠도 너무 예쁘게 소화하는 창섭이죠.

덥머리 너무 귀여워요~~~

아까의 깐머리, 포마드와는 너무 이미지가 달라서 같은 사람인가...싶은 정도의 반전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양파같은 사람아~

확실히 무대위에서는 귀욤상 보다는

이렇게 센케가 잘 어울리기는 한것 같아요. 우리 창섭이

개인적 의견

참.. 말걸기 어렵게 생겼다... 싶습니다.ㅋ

저는 창섭이를 보면... 평소 장난도 많이 치고 멤버들과 격없이 지내다보니

철없이 보일때도 많지만

저는 

창섭이를 보면 진짜 상남자 같은 이미지, 느낌을 많이 받아요.

그냥 완전 상!남!자!

성격이 내성적이고 낯을 가리는 편이라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창섭이의 소신 발언이라던지 평소의 생각들을 들을때면 

뼛속까지 상남자 같은~ 창섭이 입니다.

착장 이야기하다 여기까지 왔는데~~

제가또 또 또 좋아하는 찾장은 ㅋㅋㅋㅋㅋ

창섭이 메리야스 착장이예요. 

ㅋㅋㅋㅋ

show your love 뮤비에서 보여준 착장인데

타투와 메리야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완벽하고~

진짜 나쁜 남자 처럼 나오는데~~~ 나 이런거 좋아하나봐~~~

메리야스 이야기 하려던건 아니지만~~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메리야스 착장,, 그리고 열일하고 있는 창섭이 타투까지

완벽했던 뮤직비디오입니다.

분위기 어쩔꺼야. 엉~~!!

진짜 연기 잘한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내성적이고 낯도 가리면서~ 어찌이리 연기는 기가막히게 하는지

창섭이 안에 다른 자아가 있는듯합니다.

 

전과자에서 창섭이가 그랬죠.

뭐라고 해야 하는 자리면 뭐라도 하게된다고

그냥 창섭이는 주어진 일에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는것 같아요.

저는 창섭이를 보면 좋은 자극을 받습니다.

아~!! 그리고 믿기 쉽지는 않겠지만.~~

저는 창섭이의 배바지 착장도 좋아해요~ 너무 귀엽잖아요.

배바지 잠옷 입은 창섭이를 몇몇 방송에서 볼 수 있는데~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진짜 창섭이의 개인 사복은

사실 이런 모습이 아닐까해요. 애정하는 애착바지, 체크바지~ㅋㅋㅋ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죠~ 진짜 자주 입어서 쉽게 찾아 볼수 있습니다.

예쁘고 멋있고 귀엽고 앙증맞고~~

창섭이 너 다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