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남친미 뽑내는 비투비 이창섭 본문

BTOB(비투비)

남친미 뽑내는 비투비 이창섭

예지앞사 2023. 5. 26. 00:30
반응형

세상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창섭이를 모아 보았습니다.

워낙 개구진 표정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서 내추럴한 창섭이를 보고 있노라면 심쿵~ 그 자체죠.

사복차림의 창섭이는 남친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눈이 부신 남친미를 뽑내는 비투비 이창섭 히힛!!!

창섭이는 평소 익살 스러운 표정을 많이 지어서

이렇게 가만히 (?) 있는 사진, 영상을 보면 진짜 잘생겼다... 이런 마음이 절로 들어요.

이 사진은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창섭이의 사진인데요.

위아래 세트로 입어준 저 엄브로세트 착장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좀 비싸서.. 고민중입니다. ㅜㅜ

저 의상이 새하얀 창섭이와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하고~

헤어스타일도 세팅을 해 놓아서 너무, 아니 더 잘생겨 보이더라구요.

창섭이가 세상 청순하게 찍힌 컷이예요. 맘에 들어!

이것도 하루에 꼭 봐줘야 하는 짤 중에 하나입니다.

너무 귀엽고 새상 무해하게 나왔어요.

귀엽고 귀여워.. 저 미소 어쩔꺼야.. ㅜㅜ

이건 진짜 앞에서 같이 커피 마시다가 찍은 것 처럼 나왔어요.

이거야 말로 현실성 있어보이는 남친컷의 창섭이가 아닌가 싶은 사진입니다. 

자고 있는 창섭이, 목이 아플것 같아서 어깨를 빌려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처럼 샘솟는 창섭이

이건 뭔가 창섭이인듯 아닌듯 나온 사진이네요.

팔부분의 타투를 보면 딱 창섭이지만~ 분위기가 창섭스럽지 않게 나온 컷!

아~~이것도 넘 애정하는 사진이예요.

바지 올려입은거 봐요. 너무 귀엽죠.. 옆에서 이렇게 자고 있으면.. 심쿵할꼬얌.. 

귀여운 잠옷에 반전있게,, 이렇게 섹시하면 반칙이죠.

인상쓴 창섭이도 역시나 매력적입니다.

은근 미간을 잘 찌푸리는 창섭이인데요.

뭔가 영상통화하다가 삐져서 찌뿌리는 그런 느낌이랄까??ㅋㅋ

나 기다리다가 쪽잠자는 남친 느낌의 창섭이

잘자 창섭아 ^^

너무 내추럴하게 찍힌 창섭이

같이 당일치기로 여행가려고 나서는 듯한 느낌, 그나저나 뭐 특별한게 없는데 이날 착장 왜이리 잘 어울리죠?

헤어스타일부터 착장까지 너무 잘 어울리는 창섭이

정신줄 놓게하는 저 미소... 오늘 누울 곳은 이곳인가보오,... 진짜 남친같지 않나요?

이건 스케줄중인 창섭이인데.. 가디건 찾장이 잘 어울려서 뽑아봤습니다. 

다들 아시죠? 창섭이가 그린계열의 색상을 좋아하는거

그래서일까, 그린색상의 착장이 제 눈에는 유난히 더 예뻐보입니다.

이건뭐...ㅋㅋㅋㅋ 학교 인기많은 선배가 카페온느낌

창섭선배~ 커피사주세요~~히힛

우리 창섭이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죠.

커피를 마시는 창섭이 사진은 진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올블랙도 잘 어울리는구나 창섭아.

물론 흰색, 체크 뭐하나 소화 못하는게 없는 창섭이랍쇼~!!

이런 착장은 정말 감사하죠.

뭔가 남친미의 정석이랄까.. 그레이 맨투맨에 슬랙스~ 얇은 발목은 서비스~

역시 남친미=이창섭

이것또한 너무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볼캡을 착용한 창섭이. 요즘은 보기 힘들지만.

쓰면 이렇게 귀엽답니다. 후드 너무 귀여운데.. 잘 안입죠.

혜자스러운 착장이 아닐수 없어요.

이렇게 윙크를 날려주시면~~~

내맘은 사르륵 녹아버리죠~

이런 남친 어디 없나요??

참, 창섭이가 그랬죠? 창섭이같은 사람을 찾는것보다 창섭이를 꼬시는게 더 빠를거라고~~ㅋㅋㅋㅋㅋ

이런 잔망둥이~

요즘 전과자를 보면 진짜 대학생같아요.

누가 30대로 봐~!!!

이렇게 귀욤 뽀작인데~

패션에 별 관심이 없고, 잘 꾸미지는 않는 창섭이지만.

이렇게 자연스러운 착장을 찰떡같이 소화하는거보면 너무 매력적이예요.

특히나 공항패션이야 말로 자연스러운 창섭이를 보기 아주 좋죠.

아~~이 점퍼~

창섭이에게는 애착물건이 몇가지 있죠.

예를들면 체크바지라던가, 체크남방이라던가

이 점퍼도 창섭이의 애착점퍼 같아요. 오랫동안 자주 입는걸 볼수 있습니다.

최근 나혼자산다에도 이 자켓을 입고 나온걸 볼 수 있어요.

저는 MBTI가 창섭이와 같은 I인데 옷을 오래 입는것도 왠지 저랑 비슷해서  너무 좋았어요. 

연예인들은 같은 옷을 어러번 입는걸 보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창섭이는 개인 소유 의상은 오랫동안 입는걸 보여주고 있어요. 왠지 이부분 친근하게 느껴지는거.. 저만 그런가요? 

코트 입안 창섭이, 잘 꾸민 남친 느낌이예요 ^^

전과자 PD가 창섭이 전과자 촬영할때 코트 입지 말라고 했다는데.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너무 우껴요. 너무 연예인같아 보인다고.ㅋㅋㅋㅋ

창섭이가 그랬죠. 연예인한테 연예인같아보이니까 코트입지말라고 한다고.ㅋㅋㅋㅋㅋㅋ

창섭이의 아이컨텍은 넘 설레요.

왠지 이렇게 아이컨텍해 놓고 쑥쓰러워서 익살스러운 표정이 바로 나올것만 같아요.

우리 창섭이. 누구 남친이 될런지... 진짜 나라를 구하신 분일지도..ㅋ 

뽀송뽀송한 창섭이

청자켓도 이렇게 잘 소화합니다.

세상 귀여운 남친미 뽑내는 창섭이 ~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창섭이

맛있게 티라미수 먹고나서 쑥쓰러워서 이빨 보여주는 창섭이가 눈에 선~~합니다.ㅋㅋ

세상 익살스러운 창섭이지만

무표정으로 있으면 완전 차가워 보이는 창섭이

하지만 창섭이는 우리에게 웃는 모습을 아주많이 보여주죠~~

 

오늘은 자연스러운 착장, 표정으로 남친미를 뽑내는 창섭이를 모아 보았습니다.

글을 쓰는 이 순간도 창섭이가 내 남친이라면... 하는 주접스러운 상상을 해버리네요.

 

남친미 뿜뿜하는 우리 창섭이, 이창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