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리즈시절 미모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리즈시절 미모

예지앞사 2023. 6. 5. 23:18
반응형

창섭이는 팬들과의 약속으로 복근을 공개하기 위하여

장장 4개월동안 다이어트를해서 멋진 복근을 보여준 적이 있죠.

본인피셜~이때가 가장 미모가 예뻤었다고 말하는데~~ 이창섭리즈시절 미모!!!

어찌 안 이쁠수가 있겠습니다.

인고의 노력끝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멋진 복근을 공개한 비투비 이창섭

창섭이 리즈 시절 미모라 할 수 있습니다.

창섭이 턱선 보이십니까??

베일 듯한 창섭이 턱선. 미모가 빛을 발하죠.

늦덕이지만~~ 이때 사진 보면 너무 맘이 짠하기도해요.

살을 많이 빼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정말이지.. 얼마나 감량하기가 힘듭니다.

오직 멜로디와의 약속이라는 이유만으로

좋아하는 음식도 마다하고 다이어트에 매진했던 창섭이예요.

진짜 한다면 하는 남자, 이창섭

대단하다는 말밖에는...성공적인 복근 공개와 함께 리즈미모를 갱신했었죠.

어떤 각도의 어떤 사진도 모두 창섭이의 미모에 빛이나게 합니다.

어느하나 안 이쁜게 없었어요.

본인도 기도때가 가장 말라서 미모가 젤 좋았다고 하니..

정말이지 대대대대 대성공적인 다이어트, 복근 공개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사실 너무 말라서 안쓰럽기도 했어요.

노래는 뱃심으로 하는걸텐데.. 잘 먹지도 못하고 다이어트를 했으니

우리 창섭이 노래 하기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때도 이뻤지만

저는 지금도 더더더 이쁘답니다.

창섭이에게 힘든 다이어트는 안했으면 좋겠어요. 건강도 해치고~~ 창섭이 먹고 싶은것도 못먹고...

저는 창섭이 먹는것만 봐도 행복하니까요~

요즘 창섭이를 보면 선이 굵어 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마쵸같은 남성미가 더해져서 더 멋있어 졌어요.

예전 기도때가 미소년이라면

요즘의 창섭이는 남자다운.. 그런 느낌!!!!

지극히 개인적으로

저는 여리여리해 보이는 것보다는 남자다운 창섭이가 조금 더 멋있습니다.

물론 모든 창섭이를 예뻐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