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정국이 사복 : 파란머리 bts 정국이 본문

이것 저것 리뷰

정국이 사복 : 파란머리 bts 정국이

예지앞사 2021. 8. 1. 21:36
반응형

정국이가 입고 품절 대란이였던 필이너프, 클로버클럽 베스트입니다.

정국이가 입고, 신고, 마시면.... 솔직히 정국이가 언급만 하면 품절 대란!!!! 물론 나도 품절에 일조..ㅋㅋㅋ

한창 이 조끼가 난리였을때...저도 이때 구매했었어요.

3월 말..쯤 구매하고 4월 1일 받았던 정국이 베스트, 조끼입니다.

사이즈땜에 엄청 고민했었는데...

정국이 옷을 따라 사는거라... 과감하게 XL로 선택!!!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로 배송받았어요.

너무너무 기대를 하고 기다렸던 정국이 사복, 정국이 베스트입니다.

잘 입으려면 사실 L 를 구매했어야 했지만... XL로 샀어요.

어차피 크게 입을거니까~~~ 정국이의 스퇄을 따라하는거니까..

큰거 좋아하는 정국이따라.. ㅋㅋㅋ과감하게 XL 선택!!

선명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입니다.

원단이 엄청 도톰해서 놀랬어요.

도톰한 만큼 옷에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무겁다 느껴질 정도예요.

좀 비싼감이 없지않았지만... 그만큼 원단도 좋고, 디테일도 좋았어요.

정면에 클로버클럽 필~~~

원산지는 한국이구요.

무신사에서 예약해서 구매했었어요.

정가 59,000원인데 적립금 끌어모아서 54,870원에 구매했었어요.

지금은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저의 착샷 모습이예요.

다행이(?) 저는 날씬한 체형은 아니여서... XL도 그럭저럭 잘 어울렸다... 

평가하겠습니다. ㅋㅋㅋ

긴팔과 함께 코디 했는데~ 상의 뿐아니라 하의도 배기핏으로 선택했어요.

자칫 상의만 큰걸입으면... 가분수처럼 보일수 있기때문에...ㅋㅋㅋ

우리 정국이는 찰떡같이 너무 잘 어울리던데... 

저의 핏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그래도 사이즈가 XL 라서 크긴 커요~

여성분들 어지간하면 L로 추천드립니다.

XL 크긴 진짜 커요.. 특히 품이 커요~~

잠수교에 갔다가~~~ 정국이 사복, 정국이 조끼 개시한 기념으로 몇 컷~ 막~ 찍어봤습니다.

정국이 따라 쇼핑하면 거의 다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우리 정국이의 안목이 훌륭하니까~~ ^^

또다른 정국이의 손민수템을 득템할 때 후기~쫘악~ 남기겠습니다.

 

저는 정국이의 사복을 너무너무 사랑하는~1인입니다.

몇일전 브이앱라이브 사복도 너무 예쁘던데...정국이의 시스루~~히힛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