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한달만에 고장!! 쿠팡에서 구매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 비추!! 본문

이것 저것 리뷰

한달만에 고장!! 쿠팡에서 구매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 비추!!

예지앞사 2022. 3. 30. 23:45
반응형

핸드폰을 바꾸면서 기존 이어폰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를 구입했어요.
무려 6천원을 주고~2개 12,000원에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왠지 에어팟은 땡기지 않아서... 구닥다리 취향이지만..ㅋㅋㅋ 저는 이어폰을 사용하고 싶었거든요.
기존에 원모어 제품의 피스톤 피트 인이어 이어폰(E1009 오션블루)을 사용했는데요 이 이어폰을 계속 사용하고 싶었어요.

정말 정말 꼭 추천하고 싶은 이어폰이 원모어 이어폰입니다.
2019년 3월에 구매해서 2022년 3월인 지금까지도 고장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무려... 3년이 넘도록 고장없이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다니....
원모어 제품을 알기전에는 6개월에 한번씩 이어폰을 바꿨던것 같아요.
이어폰은 잔 고장이 많은 소모품이라...
암튼 원모어 이어폰 추천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는 지난달, 2월 중순에 구입했고 3월 중순부터 고장스멜이 올라왔어요.
핸드폰과 원모어 이어폰을 이어주는 역할로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를 사용했는데...

이어폰 한쪽 지지직 거리면서 소리가 먹어들어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는 원모어 이어폰을 오래 사용했기 때문에.
당연히 원모어 이어폰이 고장이 난 줄 알았어요. 이정도 썼음 잘썼지... 하는 생각도 했구요~~


근데 이게 뭥미... 겨우 한달도 채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던...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가 고장이였습니다.

아.. 돈아까워...

비록 6천원이지만... 너무 너무 돈이 아깝고 이런 제품을 판매했다는것도 너무 화가 났어요..ㅜㅜ

진짜 누가 이거 산다고 하면 뜯어 말릴거예요.

언니한테 부탁해서 구매한거라.. 후기도 못남기고..

문의를 하기에도 제가 직접 구매한게 아니라서...그냥 똥밟았네... 하고 넘겼지만... 

제가 직접 구매한거면!! 환불 받았을거예요.

인터넷으로 기존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이런 변환젠더가 있다는걸 알고 쾌재를 불렀건만..... 

똥망이였더란 말인가...

결국 저는 C타입의 이어폰을 새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는 원모어 C타입 이어폰이 판매하지 않아서, 아이리버 이어폰으로 구매했습니다.

몇 달 사용해보고 리뷰할께요. 

 

아무튼

제가 구매한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는 1달도 사용하기 전에 망가져 버렸어요.

디씨네트워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거로 구매하세요~

 

 

열심히 일해서 번돈으로, 제 돈주고 구매한!!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