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리얼그래놀라] 시리얼로 가벼운 한끼해결 (feat.방탄소년단 정국,지민) 본문

이것 저것 리뷰

[리얼그래놀라] 시리얼로 가벼운 한끼해결 (feat.방탄소년단 정국,지민)

예지앞사 2019. 2. 17. 16:15
반응형

아시죠?

우리 정국이는 맛있고, 달달한거 좋아하는거~~ㅋㅋㅋ

예전에 냉부에 석진이 나와서 진, 지민, 정국이 시리얼을

즐겨먹는다고 할때도 달달~한 첵스초코가 눈에 띄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맛은

달지 않은, 왠지 건강해질것 같은 맛을 가지고 있는 시리얼이라

왠지 정국이는 그닥 좋아하지 않겠지만..

담백한걸 좋아하는 지민이 입맛에는 딱일듯 싶습니다.ㅋㅋ

정국이 달지 않는 시리얼을 지민에게 건냈을때

지민의 눈이 번쩍!!

어머! 이건 내스타일이야~ㅋㅋㅋ

하는 눈빛을 쏴주고는

그 시리얼을 원샷 원킬~~했죠~~ㅋㅋㅋ

바쁜스케줄에 가볍게 아침을 해결하기에는 시리얼만한게 없긴합니다.

본보야지때도 시리얼 한그릇을 사이좋게 나눠먹던 방탄이들..

특히 지민이랑 정국이가 진짜 시리얼을 좋아하는것 같았어요^^

기왕이면 조금 더 몸에 건강한 시리얼을 선택해서 먹길 바랍니다.

우리 방탄이들...정국이~~~

요즘 제가 즐겨먹는 시리얼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입니다.

다른 시리얼 구매하면서 서비스로 딸려와서 처음 맛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리얼그래놀라 오리지널로 갈아탔습니다.

맛은 그리 달지 않아요.

단맛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일반 시리얼 생각하면 고소하고, 담백한편입니다.

시리얼 속에 사과, 딸기, 바나나, 크랜베리, 건포도 같은게 진짜 들어있어요.

건포도를 같이 씹으면 달고,

딸기와 같이 씹으면 상큼하고~그래요.

확실히 건강한 시리얼이라는 느낌이 팍! 옵니다.

저는 아침보다는 간단히 저녁 해결하고 싶을때 먹는편이예요.

이상하게 아침에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늘 여유시간이 없습니다. ㅋㅋ

그릇에 덜었는데 눈으로 보이죠?

곡물과 함께 있는 건과일들!

시리얼만큼 가볍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만한것도 없는것 같아요.

이렇게 우유만 넣으면 건강한 한끼 완성!!

저는 쿠팡에서 1봉에 4,570원에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 진짜 좋은것 같아요.

다음날 바로 배송!!

우리나라만큼 택배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나라도 없다는데~

새삼 감탄입니다.

다이어트 할때도 먹어도 좋을것 같은 시리얼입니다.

리얼 그래놀라 오리지널


모두 굶지말고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드세요!!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