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방탄 정국이의 애교, 알고보면 애교장인 (feat.긴 꿈에서)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방탄 정국이의 애교, 알고보면 애교장인 (feat.긴 꿈에서)

예지앞사 2019. 2. 23. 12:13
반응형

어제 트위터로 정국이가 노래추천을 해줬죠~~

씻고 나와서 노래추천을 하려고 했는데 까먹은듯..ㅋㅋㅋㅋ

정국이의 노래추천은 항상 옳습니다.

정국이 목소리랑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추천곡이였죠.

치즈 - 긴꿈에서

"너무 늦었네... 혼나야 돼"

에이~~~ 정국아 그렇다고 뭘 혼나기까지~*^^*

근데...음...이거 뭐지??

#아미안행

저는 이게 뭔말인지 몰라서 한참을 생각했답니다.

다른분들이 어떻게 해석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어맛!!! 우리 정국이 이렇게 애교 부리기있기? 없기?

아미 + 미안해 + 애교 = 아미안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이렇게 심쿵하게 하면 

나 정말 어쩌니!!

정국이 스스로는 애교가 없다..없다..하지만..

내가 쓰는 프로필에서 애교는 없어졌으면 좋겠는 그런거라 말하지만...

우리정국이 정말 애교가 많답니다.

형들에게도 정국이의 애교는 방탄에 큰 힘이 되기도 하죠!!

***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애교정국

애교도 씩씩하게 정국이만의 스타일로~~ㅋ

눈찔끈 감은거봐~~~ 귀여워~

손에 마이크 꼭 쥐고 검지와 중지로 브이~브이~

눈 땡글~

입술 쭈욱~~

잘생기고 귀엽고~ 정국이 다해~

기억납니다. 달방...

동글동글 안경이 정국이를 더 동그랗게 했었드랬죠~~ㅋ

순간의 찰나에도 정국이의 미모는 열일하네요~

손도 예쁜거봐~

무대 내려가는게 아쉬워...아미와의 헤어짐이 아쉬워~~

정국이는 매달려봅니다.ㅋㅋ

팬미팅때..

애교라기보단....어..어...엄...근...진...

그래도 팬을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달달합니다. 

봄날 뮤비촬영하면서도 메이킹필름에 애교투척!!!

어맛!!!깜짝이야.. 너무 잘생겨서..와우! 미모진짜...

정국이의 미모는 지구상의 표현으로는 모자랍니다. 

최근 달방사우나에서도 

눈 땡글

입술 쭈~~욱

손 브이!!

아~~정국아....

저러면....스타일리스트분들이 심쿵할텐데...

표정, 눈빛 너무 달달합니다.

메이크업해주신분....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부럽군요.. ㅜㅜ

대기실에서도 정국이의 브이애교는 끝나지 않네요~^^

아하..시상식에서도 우리 정국이 두눈 질끈감고 브이애교~

흔들어~흔들어~ 흔들흔들 흔들어~

이것도 레전드 영상이죠~

샤샤샤~

웃으면서 고민보다 go!!

콘서트에서 호비형아에게 애교투척!!

이러는 형들이 세상 예뻐할 수밖에~~

불타오르네에서도 저런 깜찍한 표정을!!!

참맑은 정국이

천사같은 정국이

보기만해도 제 영혼이 정화되는것 같아요.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가 있겠습니다.

이런 정국이에게~

미간도 찡끗~

시크하더니...미소빵야!

정국이의 표정변화. 멋있습니다.

정말이지 저 입술.... 

어허!!! 가만 놔두지 못할까!!!

심장폭격으로 숨을 쉴수가 없구나!!!

이번생을 글렀습니다.

그냥 정국이에게 빠져 살래요~

무대에서 깨알표정!!

이렇게 셀카도 잘찍는 우리 정국이

넘나 사랑스러운거~~~

ㅋㅋ 이건 지민형아 놀리려고 찍은 영상인데

표정보소!!

어디 이런 루돌푸 없나요?

꼭 갖고 싶습니다. 이런 루돌푸 ㅋㅋㅋ

음악중심 MC하면서 보여줄 애교 연습하는 정국이

본방송에서 이렇게 잘 해냅니다~

역시 애교 장인!!!

웃는것만 봐도 설렙니다.

이렇게 형들이 시키면 은근 다 해주는 츤데레 

코카콜라 촬영장에서도 형들과 함께 정국이의 흥!은 멈추지 않네요^^

브이하려다 마는 저손가락~~ㅋㅋㅋ 

나도 하트보내줄께~~정국아~

정국이가 좋아하는거에는 저렇게 설레여하면서 좋아합니다.

놀이기구탑승을 앞두고 신나하는 정국이 *^^*

너가 신나하니.. 나도 신나는구나~

팬들이 원한다면 애교.. 그까이꺼 쯤이야!!

우리 정국이.. 아미들에게는 무장해제됩니다.

저러니 안좋아할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저것도 21세기소녀 안무 맞나요???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보셨다면....

하트 한번 꾸욱~~~눌러주세요 ^^

***

무대에서나 뮤직비디오에서는 세상 시크한 정국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국!!

정국이의 갭차이를 넘나 좋아합니다.


이 포스팅을 하면서 정국이의 애교에 넘나 설레입니다.

시크하고 멋있는 정국도 좋고,, 달달한 웃음가득한 애교정국도 좋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


시작은 정국이의 노래추천이였지만.. 마지막은 애교정국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밤

정국이가 추천해준 음악 들으면서 자야겠어요.

#JK #좋은밤되길

정국이도 언제나 좋은밤되길


오늘도 내일도 

정국이의 행복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