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정국이는 립밤 뭐쓰나?? 방탄소년단 정국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정국이는 립밤 뭐쓰나?? 방탄소년단 정국

예지앞사 2019. 2. 10. 22:13
반응형

내가 최애하는 아이돌의 모든걸 공유한다면 얼마나 좋겠냐만은....

저는 방탄소년단의 사생활을 존중합니다. ^^

갖고싶은 정국이, 사진 한장 보고 가시죠~

스따뚜!

우리 "정국템"하면... 많은 것이 생각나겠지만.

그중에 하나가 바로 화장품, 그중에도 립밤!!

초크초크한 정국이 입술~시선쏠림!!

정국이가 립밤 바르는 장면은 아미들에게 언제나 화제가 되죠.

해당 상품이 품절사태까지 가기도 합니다.

위아래 쌍으로 립밤바르는 정국이

그뒤에 시선을 빼앗는 관계자의 표정~~ㅋㅋ

저도 항상 저런표정으로 정국이가 있는 모니터를 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방탄밤에서 지민이의 추천으로

립밤 멋있게 바르는 방법까지 공유했던 정국이ㅋㅋ

아주 상남자처럼 립밤 바르는 모습에 저는 또 밤잠을 설쳤더랬죠~

ㅋㅋㅋ

정국이, 브이라이브에서도 건조한 입술에

살짝 발라주는 립밤

저 제품도 아주 이슈였죠~

립밤바르고 미모 점검하는 정국이

매 순간 순간 발립니다.

헉스~

이건 본보야지 시즌3에서 몰타로 향하는 비행기안

건조한 기내에서 립밤은 필수

저 바비브라운 립밤도 이슈였죠.

역시 정국이가 쓰은 아이템은 항상 화두에 오릅니다.

귀여워~^^

이건 본보야지 시즌2 하와이에서..

그러고 보니 한가지 제품만 사용하는게 아니고

다양한 제품의 립밤을 골고루 사용하는듯 합니다.

2018 시상식에서도 립밤바르는 정국이 포착!

토끼같은 눈을 똥그랗게 뜨고 립밤바르는 정국이

형아들 입술도 정국이가 챙기죠!

석진형아 손짓 한번에

본인립밤 바르고 직접 형아 입술에 립밤 발라주는

친절한 막내 정국이 ^^

방탄의 우애는 따라올 팀이 없습니다!

정국맘, 지민형아도 입술 초크초크하게~~~

발라주는 정국씨^^

그냥 있다가도 정국이가 립밤바르는 영상만보면

저도 모르게 립밤을 찾아서 바릅니다.

뭔가 중독성있는 정국이의 모션 ^^*


요즘 제가 사용는 니베아 립밤입니다.

12월달에 3개세트로 구매해서

쭈욱~사용중인 니베아 케어앤컬러 루비레드

쿠팡에서 (무배) 7,170원주고 구매

보통 립밤은 입술에 보습은 주지만 생기를 주지는 못해서

그게 늘 아쉬웠습니다.

립밤을 바르고 항상 틴트나 립스틱을 따로 발라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 번거로움을 날려버릴 신박템!!

루비레드라고 해서 색상이 함께 들어있는 립밤입니다.

진정효과에 좋은 판테놀 성분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생기있는 컬러감을 더한 니베아 케어앤컬러 립밤

요즘은 매일 이것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확실히 건조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립스틱바르면서 눈치볼 필요도 없고,

무심하게 립밤만 발라도 입술에 생기까지 책임지니까요.

단, 3달정도 사용하면서... 좀 아쉽다..생각한건

달콤하지 못한 향기 ㅜㅜ

그래도 쏘쏘~한 립밤입니다.


음 이포스팅을 했더니.. 사진마다 정국이 입술만 보이는군요..

^^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