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 남친미 뽐내는 후드정국 / 사복 후드입은 전정국이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 남친미 뽐내는 후드정국 / 사복 후드입은 전정국이

예지앞사 2019. 2. 25. 00:26
반응형

정국이의 사복을 넘나 좋아하는 1인입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정국이의 사복템은 바로 후드!!

후드후드!!! 바로!! 후드정국!!

후드를 뒤집어쓴 정국이는 너무 멋있어요!!

요게 바로 후드정국중에서도 한눈에 뽕!!간 사진이랍니다.

저희 핸드폰배경화면!!

정국이가 많이 애용하는 후드티!

정국이가 후드티입은 모습은 진짜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냥 후드티를 입기도 하지만

이렇게 후드를 뒤집어쓴 모습...너무 멋있어요.

아 진짜 넘나 멋있는거!!

이번 포스팅에서는 후드를 뒤집어쓴 정국이만 모아봤어요~

비행기안에서도 후드는 포기할수 없나봅니다.

후드속으로 얼굴이 쏘~옥 들어가서

너무 귀여워요..엉엉~

와!!이것도 레전드

화이트후드정국입니다.

천사같죠! 너무 예쁜꾸기!!

진~짜 미모에 넋을 놓게 되는것 같아요~

이렇게까지 빠진 연예인이 없었는데~

제 인생에 유일무이한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방탄소년단!! 전정국!!

세계미남 1위 뷔옆에서도 정국이는 반짝반짝!!!

둘다 어쩜 저리 예쁠까요!!

정국이..피곤한가?

고개를 들어 얼굴 좀 보여다오!! 꾸가!!

후드지민 + 후드정국 = 귀요미들

아!!이때!! 찰나의 순간이였지만

너무 멋있게 런웨이하듯 걸어가는 정국이에게서 눈을 못떼었답니다.

보기만해도 시크하네요.

지민이 형아가 생일선물로 사준 가방과 함께~~공항에서!!

우리 정국이 최애템!!! 카메라가방!!

ㅋㅋㅋㅋㅋ 아미라면 모를리 없는 저 가방..사연이 많죠~~ㅋㅋ

눈빛...바람직합니다.

이!!이거!!! 연말 시상식에서!!!

미모 포텐터집니다.

촬영에 집중한 정국이!

믿고 보는 꾹감독!!

동글동글 귀여운 정국!

정국이는 웃는것도 너무 맑은 아이입니다.

표정부자네요~ㅋ

예뻐라~!

졸립고 피곤한 정국이...

쉬엄쉬엄.. 잠도 자면서..휴식도 취하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성인이 되고~ 형아들과 맥주한잔 할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을까요?

본보야지에서 크루즈 타고~신난 정국이!!

ㅋㅋㅋㅋ 이건...긴머리 논란이 있었던~~ㅋㅋㅋ

후드가 블랙이라... 마치 정국이의 머리가 긴것같은..

착시효과를 보여줬던 브이라이브!

아~ 또 요게 빠질 수 없죠!!

지민형아가 생일선물로 준 후드티!!

요건 달방회식!! 귀여워~동글이~

이건 프롬파티때!! 노랑노랑 정국

뭐든 이렇게 찰떡같이 소화합니다.

우리 정국이가!!

이건...본보야지 시즌1!!

캠핑카 타고!!

본보야지가 진짜 주옥같은 장면들이 많죠!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시청해보시길!!!

레드후드도 참 잘어울립니다.

정국 is 뭔들

달려라방탄~~ 아 저 후드도 너무 귀엽게 소화했었죠!!

엄청 박시한 스타일~

정국이 입고 나서 엄청난 주문량에 품절사태까지!!!

역시 품절요정!!

원래도 큰 상의를 좋아하는 정국이라 그런지

너무 잘 어울렸던 후드예요^^

트위터에 이런 깜찍한 사진도 올렸더랬죠!!

오구오구~ 넘나 졸린 정국이...

눈이 안떠지나봐요. 왠지 안타깝습니다. ㅜㅜ

공항까지 갈때 잠을 자서 그런지...

공항에서 찍은 사진중에 정국이 피곤해 보일때가 많은것 같아요..

개인적인 시선으로다가~~

늘 빡빡한 스케줄에 힘들겠지만.

항상 우리를 위해서 힘내주는거 아니까!!!

그런 방탄이...우린 늘 고맙습니다.

이날은 너무많은 취재진 때문에...

팡팡 터지는 카메라 후레쉬 때문에...

눈조차 재대로 못뜨던 정국이..

비행기 안에서 후드를 벗고 지민형아랑 찰칵!!

ㅋㅋㅋㅋㅋ

우리 정국이 ..피곤하겠지만..

기다려준 팬들에게 손까지 흔들어줍니다.

넘나 착한거....

Fake Love때... 

머리색이 너무 예뻤던 정국이랑 지민이

정국이 스스로는 검정머리가 본인에게는 가장 잘 어울린다고하지만..

"정국아.. 지금까지 니가한 모든 색깔이 그대로 정국이였단다."

다만 잦은 염색으로

방탄이들 두피가 망가지지 않을까..

걱정될 뿐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오늘" 전시회에서 정국이 찰칵!

이..이건 뭔가요...

가끔 난감한 사진을 투척해줄때가 있는 정국...

이것도 그중 하나~ㅋㅋ

표정 뭔데~ㅋㅋ

요즘은 버킷햇을 많이 쓰지만

예전에는 모자보다는 후드를 잘 뒤집어 써서

공항에서는 후드를 뒤집어쓴 정국을 쉽게 볼수 있었죠! 

역시나 공항사진은 피곤해 보이네요.. 흠냐~

안쓰럽.. ㅜㅜ

'퓨마'모델답게

상의, 하의, 신발까지..ㅋㅋ 모두 퓨마!

내추럴 그 자체 전정국!

요건 리허설!

많이 앳되보이는 정국이

이게 언제야... 아기아기 하네요~

시간이 흘러 지금은 형아들과 술도 한잔하는 정국!!

술멤버가 정국, 진, 지민이라던데~~ㅋㅋ

정국이는 특유의 바디쉐이프가 있어서..

그냥 서 있기만해도 정국인걸 알 수 있어요!!!

저 짝다리의 각도, 모양, 자세가 딱!!! 전정국!!!

아육대에서 정국이

야육대하면 방탄이들의 육상대회를 잊을수가 없습니다.

정국이의 역전이 돋보였던거부터, 3년연속 1위!!!

대단한 방탄!!! 그 중심에 전정국이 있었죠!

못보신 분들은 꼭 아육대 육상대회를 찾아보시길!! 강추강추!!!

정국이 몸통보다 더 큰 가방을 메고 출국하는 정국이!!

도대체 저 가방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마스크로 후드로 가려서 

비록 눈 밖에 보이지는 않지만..

일하러가는 상남자.. 정국!

후드속에 이렇게 예쁜미소를 감추고 있는 정국이

항상 꽃길만 걷길 바래..

방탄소년단, 전국아..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