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 정국이 사복같은 무대의상 Jeon Junkook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 정국이 사복같은 무대의상 Jeon Junkook

예지앞사 2019. 2. 16. 21:45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정국이 사복같은 무대의상

전에도 언급하적이 있듯이...

저는 정국이의 사복스타일을 넘나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방탄소년단 의상중에 

MIC DROP과 Not Today, 불타오르네의 의상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리고 방탄의 의상하면 타이트한 바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미들이 우리 탄이들의 몸매를 볼 수 있어서 그런가...

코디들이 타이트한 의상도 많이 입혔죠.

타이트한 의상에 여과없이 보여지는 탄이들의 몸매

특히나 정국이의 성난 허벅지가 여실히 나타납니다.

정국이도 아미도 모두 좋아하는 정국이의 벅지

더구나 우리 꾹이 팬이라면 꾹이의 허벅지는 사랑입니다.

진짜 라인 예술이네요..

정국이는 다리가 길고 몸의 비율이 좋아서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넘사벽의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에 근육들도 열일하고 있는 정국이입니다.

뭐..아미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의상...

사복스타일 같은 무대의상

보고 나서 눈앞에 몇일 아른거렸던 정국이의 무대의상입니다.

사실 이번 포스팅은 이 사진 한장으로 시작했습니다.

우리 정국이...그레이가 이렇게 잘 어울립니다.

이사진 한장에 몇일 동안 이 사진이 눈앞에 아른아른...

진짜 무대위 우리 정국이 이럴수 있습니까??

너무 멋있습니다... 엉엉~~

원래도 박시한 사이즈 큰 상의를 좋아하는 정국이라서 그러지

그리고 그런 의상을 찰떡같이 잘 소화해서 그러지

전 이 그레이색 무대의상을 본날.. 심장이 쿵~했더랬죠

정말 코디에게 심심한 감사인사를..

꾸벅!

이건 마치...땀도 하나의 연출인것 처럼

정국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잉...정국 iS 뭔들~

저 상의 ... 어디 제품인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아런터지는 시선처리까지..

아미들 작정하고 홀린날~

'멋있다'는 말 말고..

더 근사한말 없을까요?

정국잉게 멋있다는 말로는 부족합니다.

표정부터

손끝하나하나..

열일하는 정국이..

착각이지만...날 보는것 같구나..

헤어부터 의상, 무대까지 모두 완벽했던 날이였죠. 

정국아 그레이색상도 많이 착용해주길 바래 ^^

이와중에 턱선 보소!!!!

확실히 불타오르네의상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뮤비와 같은 이 의상도 너무 좋았었거든요.

정국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마이크를 쥔 손이 너무 듬직해보이는건..나뿐??

후드정국에 대한 포스팅도 준비중이지만.

우리 정국이 후드가 참 잘 어울립니다.

MIC DROP의상이였는데

이날도 너무 예뻤어요.

워낙에 MIC DORP안무가 멋있기도 하지만...

역기 블랙꾹은 진리죠

뭐한 흠잡을거 없는 무대와 정국이, 방탄소년단이였어요.

ㅋㅋㅋ

이건 조금 거슬러 올라가서....

마치 연하남친같은 룩을 무대의상으로 선보인 정국이

거꾸로 쓴 모자와 야구점퍼, 후드가 모두 예뻤던 무대

지금보니 우리 정국이,,

소년소년하네요.

이건 서태지와 함께한 서태지25주년 콘서트무대에서..

정국이가 좋아하는 버킷햇을 착용했던 의상

정국이 사복스타일과 비슷합니다.

진짜 춤도 너무 잘추는 정국이

춤선이 예뻐서 같은 춤을 추더라고

저는 시선이 자꾸만 정국이에게 가더라구요..ㅋㅋ

무대에서는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전정국

무대위 전정국, 멋있어.

리허설이라 후리한 스타일의 정국이

전 이런 꾸밈없는 스타일도 예쁘더라구요. 

^^

방탄은 콘서트에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의 의상을 매회 입습니다.

특히나 마지막 피날레에는 청바지에 단체상의를 입는경우가 많은데요.

저후드..갖고싶습니다.

정국이도 갖고 싶네요..

ㅋㅋㅋ 욕심쟁이~ㅋㅋㅋ

이건 작년 4th Muster에서 MIC DORP의상

너무 예쁜거지 정국이..

어쩜 모든 의상을 찰떡같이 다 소화할까??

세상 사람들..

이것좀 보소!!

민소매도 이렇게 잘 소화합니다.!!

전정국이란 사람이~~~

뭐 개개인의 타입이라는게 있겠지만..

진짜 개인적! 주관적으로

저는 이런 의상의 정국이가 너무 멋있어요.

옛날부터 힙합을 좋아하기도 했고

방탄이 처음 시작한 음악도 ..물론 지금도 

힙합을 기반에 두고 있지만.

넘넘 날 위해 존해하는 아이돌 같은 방탄소년단 BTS

어떤 무대던 매순간 순간 최선을 다하는 방탄소년단, 정국이를 보면

나도 열심히, 내일에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방탄이 자신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듯

나도 그들처럼~~

내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그들을 응원하고 좋아하리오!


비록 먼발치에서 바라만 볼 지언정..

실물 한번만 보면...소원이 없겠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