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마카롱] 화성 마카롱 전문 디저트리브레 본문

맛있어

[마카롱] 화성 마카롱 전문 디저트리브레

예지앞사 2019. 2. 5. 00:59
반응형

지인찬스로 맛본 경기도 화성의 마카롱 맛집 : 디저트리브레의 마카롱

1시간이나 줄을 서서야 득템했다는 마카롱

뭔 마카롱을 사는데 줄까지 서야 하나...

마카롱 맛집??? 희얀하다...생각했습니다.

원래 저는 마카롱을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입에는 너무 달아요..

사람입맛은 바뀌나봐요.

예전에는 커피도 모카라떼만 마셨는데, 

요즘엔 ONLY 아메리카노입니다.

초콜렛, 젤리, 과자..이런 간식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런것들보다 과일, 야채가 더 좋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먹고 있다는걸까요?? 

암튼!!!

최측근의 찬스를 이용해 맛본 디저트리브레의 마카롱

제 지인은 디저트리브레의 단골입니다.

그녀의 BABY가 마카롱을 넘나 좋아하는 탓에~~ㅋㅋㅋ

그 BABY덕에 저도 마카롱 맛을 봤더랬죠~

뚜껑을 열었는데~

옴마~! 왠 예술작품이..

알록달록 넘나 예쁜 마카롱입니다.

비쥬얼부터 시선을 잡네요.

총10개의 마카롱

이름이 뭐다..뭐다..알려줬는데..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맛본것중에는 인절미맛이 나는 마카롱이 가장 맛있었어요.

좀 덜달고~ 겉에 빵도 쫀독존독하니~

제가 그동안 알던 마카롱이 아니였어요.

왜 마카롱 맛집인지.

왜 1시간을 줄서야 살수있는지.

조금은 알것 같은~ㅋㅋ

여튼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였답니다.

워낙에 제가 마카롱에 대하여 부정적이여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여튼..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한걸 거부하는 저에게도 너무 맛있을 정도니~

그 인기가 실감이!!!

우리 정국이도 베이커리, 마카롱 참 좋아하죠~

정국이도 이 마카롱을 꼭 맛봤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

너무 맛있거든요 ^^

ㅋㅋㅋ역시 냄새에 예민한 정국이.ㅋㅋㅋ

방탄밤에서 슈가가 설빙의 빙수를 맛보고는

처음 먹는다면서.. 

본인들이 너무 문명과 단절되어있다고 말한게 생각납니다.

마음 아픈 슈가의 말이였어요..

디저트리브레의 마카롱을 방탄소년단에게 꼭 맛보여주고 싶은데..

언제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아프지 말고~

건강한 방탄소년단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