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GS25]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feat.달달한 정국이) 본문

맛있어

[GS25]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feat.달달한 정국이)

예지앞사 2019. 1. 29. 00:13
반응형

[GS25]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feat.달달한 정국이)


달달한 정국이 사진 한장 보시고 가실께요~~^^

오늘은 달달한 푸딩을 포스팅 할거니까~

기분좋으라고~ *^^*

달달한 정국이도 좋지만

넘나 갠적으로는 무대위 시크해보이는 정국이에게 홀딱 빠진답니다.

(역시 일하는 남자...멋져 ><)

*****


군것질을 좋아하지만 일하면서는 잘 안먹는 편입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회사에서 간식..잘 안먹어요.

그 대신 커피를 달고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믹스커피..가리지 않아요. 그냥 커피면 OK!~

ㅋㅋㅋ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다들 군것질을 좋아해서

가끔식 제꺼도 군것질을 사다주시곤 하죠~

그중 하나가 바로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근처에 GS25편의점이 동료들의 단골집입니다.

 음...보기만해도 달지 않나요??ㅋㅋㅋ

저는 정말 괜찮다고해도..

제 몫으로 남겨주신는걸 계속 거절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냥 감사히~ 맛있게 먹어주는게 정답!!! ^^

종이케이스 속에 이렇게 귀여운 푸딩케이스가 있을 줄이야!

너무 귀엽지 않나요?

푸딩보다 플라스틱 푸딩케이스에 취저 당했습니다. 빵야!!!

푸딩이라 그런가.. 냉장보관이네요..

그냥 바로 먹었습니다.

이 결고운 .. 부드러운 푸딩의 자체가 보이십니까????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륵~그대로 녹아서 없어져 버립니다.

역시 푸딩...

마........마.........맛있네요.

ㅋㅋㅋㅋ


진한~ 초콜릿향이 입안전체 퍼지면서 달콤하게 녹아듭니다.

가격이 2,000원이라는게 좀...함정이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네요

^^




정국이 사진출처는 이미지에 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