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집밥] 이마트 훈제오리와 각종쌈채소 그리고 오이랑 파프리카 본문

맛있어

[집밥] 이마트 훈제오리와 각종쌈채소 그리고 오이랑 파프리카

예지앞사 2019. 1. 19. 02:06
반응형

[집밥] 이마트 훈제오리와 각종쌈채소 그리고 오이랑 파프리카


3일전, 엄마가 차려준 집밥

저의 저녁메뉴입니다.

집밥이라 보기만 해도 절로 건강해지는 메뉴들 ㅋㅋㅋ

양배추, 케일, 깻잎, 파프리카, 오이, 그리고 이마트 훈제오리와 쌈장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양배추에 싸먹으면 달달해서 맛있고,

케일은 원래 내가 좋아하고~

깻잎은 특유의 향과 함께 쌈의 기본이라 좋아하고~~ㅋㅋㅋ

결론은 어떤거에 싸 먹어도 넘나 맛있는 집밥 저녁메뉴입니다.



이 훈제오리는 이마트에서 사왔는데

1+1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나가서 먹으려면 외식비도 만만치 않은데,

1+1으로 가성비 좋게, 맛있는 훈제오리로 훌륭한 집밥탄생



아!! 쌈밥에 절대 빠질수 없는 콤비!!

파프리카와 오이

제가 파프리카~겁나 좋아하는데요!!

파프리카는 과일처럼 물로 씻어서 아그작 아그작 그냥 먹기도 합니다.

특히 노란색 파프리카가 가장 맛있어요 ^^ 



이날은 엄마가 쌀밥에 귀리와 콩까지 섞어서 냄비밥을 해주셨기에

진짜 이보다 더 건강할 수는 없었습니다.


밥을 두그릇이나 먹었다는ㅋㅋㅋ



이렇게 케일에도 싸먹고~ 

(이래서 다들 집밥~집밥~ 하나봐요.)



이렇게 깻잎에도 싸먹고~

(나혼자산다..하시는 분들에겐 죄송한 사진이네요..집밥이 그리우실텐데...) 



이렇게 양배추에도 싸먹고~

(아~ 사진만 보고 있어도 또 먹고 싶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내 소중한 엄마표 집밥)



쉽고 간단하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100점짜리 메뉴입니다.


맛집이 뭐 별거 있나요~

엄마가 챙겨주는, 밥 한술 뜰수있는 그 곳이 맛집이지!!


언제나 이렇게 맛있는 밥상 차려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엄마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