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방탄소년단 정국 나의 힐링 엔젤 본문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정국 나의 힐링 엔젤

예지앞사 2022. 4. 3. 23:05
반응형

사람이 점점더 좋아질수 있다는 신기한 경험을

방탄소년단으로 인하여 경험하고 있어요.

뭔가 특별한 취미고 없고, 유난히 좋아하는 것도 없고,

그런 제게~ 삶의 활력과도 같은 존재는 방탄소년단이죠.

무대에서 좋아하는 그들을 보면서 그들의 에너지를 오히려 내가 받으며 삶의 질이 올라가고, 

힐링을 하고 그렇습니다. 

열심히 사는 방탄소년단으로 인하여 나의 삶을 돌아보기도 하고

자극을 받으면서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 생각도 하고`

회사생활에 무료함을 느끼며 지칠때도 나를 채워주는건 항상 우리 방탄소년단인 것 같아요.

나의 인생에 좋은 영향을 주는 건 확실합니다.

 

 

 

 

나의 영원한 아티스트, 아이돌로 남아주길 바라며

이번 2022년 그래미에서는 좋은 결과가 있길 기도해봅니다.

울 탄이들 보고 싶어서 몇 자 끄적입니다.

 

이번주 LA무대도 잘 하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