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드디어 득템한 방탄소년단 정국 BTS X 자일리톨 알파피치 껌 본문

BTS (방탄소년단)

드디어 득템한 방탄소년단 정국 BTS X 자일리톨 알파피치 껌

예지앞사 2022. 3. 31. 23:56
반응형

정말.. 우리 정국이 만나기가 이렇게 힘이 듭니다.

제가 가는 곳에서는 정국이가 없었어요.. ㅜㅜ

그러다 최근!! 지인이 정국이를 봤다며!!! 제 생각이 나서 구매했다고 하는 자일리톨 X BTS  추잉껌

끼약!!!! 어떻해!!! 이 빛나는 미모!!!!!

사실 아직 뜯어보지 못했어요...

두근두근 설레서 ... 못뜯겠더라구요...

잠시만 그대로 정국이 얼굴좀 감상하고.... 조금만 더 있다가 뜯어보렵니다.ㅋㅋㅋㅋㅋ

빅사이즈의 자일리톨 껌입니다.145g 이예요.

선물 받아서 가격은 모르겠슴돠~~~

이렇게 3개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Fake Love 때의 체리빛 색상의 정국이 머리색을 좋아하는데요~~~

원래 블랙꾹을 좋아하지만 Fake Love 너무 레전드라... 잊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저의 이모티콘도 Fake Love의 정국이랍니다. ^^

몇일 더 감상하고~~ 차에 두려구요.

평소 껌을 잘 씹지 않아서.. ㅋㅋ

그래도 운전할 때는 하나씩 씹어주기 좋을 것 같아요. 

원통은 알파피치

사각케이스는 퍼플스타

둘다 정국이 사진은 같아요.

아주 밝게 웃고있는 방탄소년단 정국 이랍니다.

코로나로 고생하고 있을 우리 정국이..

그래도 틈틈이 안부전해주면서 얼굴 보여줘서... 아미들 안심시키려고 

별거 아입니다~라고 말해주는 정국이 너무 든든했어요.

LA에서의 스케쥴도 잘 소화하고 무사히 돌아오길...

 

제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자일리톨 껌은 지인이 사줬어요. 내 생각 났다고~~~

감사함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