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헤어스타일, 정국이는 머리를 기르고 싶다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헤어스타일, 정국이는 머리를 기르고 싶다

예지앞사 2020. 11. 27. 10:50
반응형

요즘 정국이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머리를 기르면서는 동글동글 귀요미보다는 섹시한 이미지로 많이 보여지는것 같아요.

저는 다 좋아요. 어떤거든~~~

 

 예전에 머리기르다가 중간에 다시 자르기도 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길~게 다시 기르는거보면

정국이는 진짜 머리를 길러보고 싶은가봅니다.

뭐든어때~ 정국이 하고 싶은거 다해^^

머리를 기르면서도 중간중간 보여준 동글동글 귀요미의 모습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고 있는 정국이

아~ㅎㅎ

저 입술.. 어쩔꺼야..

나 기절!!!!

우리 정국이

머리만 길렀다 하면 보여주는 섹시미

그래도 저 해맑은 모습은 어디 안갑니다.

정국이 본케!!

겁나 섹시해~

이러니 내가 안 좋아할 수가 있나...

숨멋~입니다. 진짜

눈빛 어쩔꺼야...

정말얼굴이 열일하는 우리 정국이

촉촉하게 연출..아니.. 땀으로 범벅된 저 모습에 안 반하면..

반칙이죠~

아시나요??

이게 절정이였습니다.

풀어헤쳐진 가슴과 정국이의 저 헤어스타일

미쳐.. 내가 미쳐 진짜!!!

저게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의 모습입니다.

막내 겁나 섹시해!!!

머리카락 한올한올 정국이랑 같이 춤을 추는것 같아요.

멋있어.. ㅜㅜ

이건.. 감짝 브이라이브

브이라이브하는줄 모르고 머리를 묶었다고 했었는데

저 모습에도 저는 기절!!!

너무 멋있어요. 내츄럴한 저 모습

이것도 뒤에 살짝 묶어 주었습니다.

코디와 너무 잘 어울리는!! 아니 정국이와 너무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예요.

물론 정국이의 의견이 많이 들어간 헤어스타일 이겠죠~

이번에 BE앨범이 나오고~

기자회견때의 정국이 입니다.

머리속을 모이칸?? 처럼 파놨어요.

뭔데!! 왜 저것 마져 심멋인건데!!!

그렇게 처다보면... 나.. 숨못....

이건 이번달방때!!

혹시 다들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정국이 몸이 더 좋아진것 같아요.

옆에 있는 형아들 미니미로 만들어 버리는

운동을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정국이!!!

내추럴한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나온 정국이

이번에는 어디까지 머리를 기를지.. 너무 궁금해요.

표정봐!!! 귀여워~

내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싶어라~~~

김! 김~무슨김~

정국이 얼굴에 잘생김~~!!

 

몇 일전 그래미에 노미네이트되고~ 브이라이브를 켠 방탄소년단

그래미 후보에 오른걸 자축하기 위하여 모였는데

이날 정국이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강타했습니다. 

각자 꾸미지 않는 모습으로 모였는데

제눈에는 단연 정국이가 너무 돋보였어요.

정국이 이마 저렇게 예뻐도 되는겁니꽈???

 

어떤 모습이던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던

정국이의 모든 의견을 존중합니다.

뭘 하던 너무 잘 어울리니까요 ^^

 

 

 오늘도~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매일매일 방탄하세요.

방탄 방탄 방방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