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위안부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희망나비팔찌 본문

생활정보

위안부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희망나비팔찌

예지앞사 2018. 12. 26. 00:07
반응형

위안부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희망나비팔찌

2016년 11월에 구매하고 착용했었던 희망나비팔찌

한동안 잘 차고 다니다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해버린 바람에...지금은 미착용..

그때 당시 우연히 서핑중에 알게 되었고, 좋은 의미로 많은 연예인들이 동참하고 있는 희망나비팔찌


많이들 알면 좋을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다.


최근에 소셜에서 타임세일... 비슷하게 판매하던데..

구지 좋은 의미로 만든 팔찌를 할인할 이유가 있을까...싶지만..... 


여튼! 

오늘 소개할건 바로 이 희망나비팔찌



내가 구매할 때만해도 팔찌 2가지(색상선택)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배지등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다양하게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 칭찬해!~



제품판매의 수익금은 나눔의 집에 기부되며

일본군 '위안부'피해 할머니들을 위한 나눔의 집 추모공원 사업에 쓰인다고 한다.

왠지 나도 좋은 기부활동에 참여한것 같아서 그 의미가 확실히 남다르기는 하다.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위안부 할머니들을 후원할 수 있으니
좋은 일에 동참한것 같아 뿌듯!

그냥 참여하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팔찌까지 보내주니까....



내가 구매한 팔찌는 희망나비팔찌

남자 사이즈, 여자 사이즈 선택가능하다.
구매금액 15,000원 / 무료배송


몇일전에 본...소셜에서는 거의 반값에 판매중이던데...

좋은 의미로 만든 팔찌인데...구지...할인..

난 공식사이트에서 정가로 구매

왠만하면...좋은일에 쓰이는 거니까..기왕이면..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길... 바람 ^^;





두가지 참(charm)이 달려있는데 하나는 코스모스, 다른 하나는 나비
코스모스의 꽃말이 소녀의 순결이란다.
나비모양의 참(charm)은 희망의 나비로 할머니들의 꽃같은 소녀시절을 돌려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상징적인 뜻,의미가 담겨있는 팔찌..





몇 번 착용하면 끈이 부드러워져서 착용이 쉽다고 하던데,
난 빼지않고 항시 착용하고 다녀서.. 뺐다 꼈다 할 필요가 없었다.
덕분에 참(charm)의 색상이 좀 벗겨졌지만...
^^;;

몇번 꼈다 뺐다 하면 매듭쪽이 부드러워져서 착용이 편해진다고 한다.



팔찌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일에 동참도 하고 좋은 예쁜 희망나비팔찌도 득템


연예인도 착용한걸 흔하게 볼 수 있다.

드라마에는 착용이 힘들고...

확실히 버라이어티에서 보면 착용한 연예인을 흔하게 찾아볼수 있다.

예를들면...

이서진, 정해인, 김숙, 딘딘 등...

좋은일에 참여하는 스타들..굿!!!


다양한 방법으로 좋은 일에 후원할 수도 있지만

희망나비팔찌는 내가 하고 착용하고 다니면서도 홍보가 될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있다.



위안부 할머님들을 후원하는 희망나비 팔찌 공식 판매처
애니휴먼에서 직접 구매
http://anyhuman.co.kr/index.html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