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 블랙꾹, 정국이의 또 다른 색깔 노랑 YELLOW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 블랙꾹, 정국이의 또 다른 색깔 노랑 YELLOW

예지앞사 2019. 2. 6. 02:12
반응형

[BTS] 블랙꾹, 정국이의 또 다른 색깔 노랑 YELLOW


사진한장 보고 가시죠!

이 미모..실화인가요??

정국이의 국보급 미모에 눈을 뗄수가 없습니다.

우리 정국이의 색깔하면 단연 블랙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정국이에겐, 아니 방탄멤버들에게는 모두 시그니처 같은 색깔이 있습니다. 

그중 정국이의 색깔은 바로 YELLOW

색깔을 맞춰야하는 경우 멤버들은 본인의 컬러를 사용합니다.

이건 달방촬영할때!

방탄멤버들 모두 보타이에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보타이의 색깔이 바로 방탄의 개인컬러

정국이는 노란색 보타이

^^

최근 새해인사를 하면서 트위터에 올린 영상을 보면

역시나 노란색 상의를 입고 있는데요.

정국이 노란색이 넘나 잘 어울립니다.

슈가한테 무슨말 했을까??

요건 달방in호텔편에서 노랑노랑정국이

옷이 너무 예뻐서 시선을 모두 빼았겼었어요.

귀욤귀욤 가득했던 날~

그럼 지금부터 쭈~욱~

노랑노랑~ 병아리같은 정국이 나갑니다.!!

눈빛 보소!

의도된건 아니겠지만

교복도 노란색이라니~~ㅋㅋ

화보촬영할때 줄무늬 남방

어떤의상도 깨알같이 잘 어울립니다.

개구쟁이 전정국

촬영만 들어가면 진지모드 ON!

눈빛에 빨려들어가는거..저뿐인가요??

OK! 가끔 너에게 기대겠어~

음악으로 방탄에게 많이 기대고 있지만.. ^^

정국이 눈은 정말 똥글똥글한것 같아요.

꾸러기 컨셉

아~미소 진짜 예쁘다.

표정보소!

즈....증명사진??? ㅋㅋㅋ

요건 페스타-프롬파티때!

이건 그냥 보너스 노랑+정국

ㅋㅋㅋㅋㅋ


존재감 독보적인 방탄소년단 전정국!!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이미지출처는 사진속에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