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 방탄소년단 정국이랑 이어폰 : BANGTANBOYS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정국이랑 이어폰 : BANGTANBOYS

예지앞사 2019. 2. 2. 20:50
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이랑 이어폰

정국이는 이어폰도 참 멋있게 착용합니다. ^^

매일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템중에 하나가 바로 이어폰이죠~

출근할때도~ 퇴근할때도~

집밖을 나가는 순간 바로 필요한게 바로 이어폰!

절대!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나의 필수품

연예인들이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은 

공항이나 음악프로 출퇴근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것 같아요.

요즘 공항에서의 정국이는 이어폰을 자주 착용하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간간이 이어폰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지금보니 너무 아가아가한 정국이

정국이는 어떤 음악을 듣고 있었을까요?

아가였을 때도 정국이 눈빛은 살아있네요^^

저때만해도 아가아가했지만...

지금은 복싱까지 시작해서 몸에 근육이 막~그냥...

한때 운동금지였던 정국이..

카톡만해도 손가락에 근육이 붙는다는 형들의 증언이 있을 정도~~ㅋㅋ

위 사진속 정국이를 보고 생각이 났어요.

한때 빨간색 아이템을 활용해 코디했던 정국이

모자나.. 신발, 상의에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던 정국의 옛모습이 생각납니다.

연예인들이 이어폰을 착용하는 가장 큰 이유.

아무래도 외부소리를 차단하는데는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것 만한게 없죠.

그래서 유독 공항에서 이어폰을 착용한 연예인의 모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올블랙코디에 새햐안 이어폰을 꽃은 정국이..

무슨음악을 듣길래 공항에서 저렇게 아련한건지.. 흠냐~~~  ><

이건 정말..안봐도 알 수 있어요.

눈이 퉁퉁~ㅋㅋㅋ

분명 바로 전까지 잤을거예요.. 우리 정국이...


정국이도 다양한 이어폰을 참 많이도 사용했네요.

정국이는 이어폰 어디서 살까?

나처럼.. 인터넷쇼핑?? ㅋㅋ

직장인, 학생분들의 등하교, 출퇴근길에 친구가 되어주는 음악.

그 음악을 연결해주는 이어폰

저같은 경우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영상이 출퇴근길을 함께 하기에..

이어폰은 정말이지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예전에 이어폰을 집에 두고 출근한적이 있었는데...

아....금단현상이 이런걸까요???

안절부절... 방탄음악을 못듣고 출근을 하자니...

출근길이 너무나 멀게 느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비상용으로~ 이어폰1개를 꼭 가방에 넣어 놓아요.

혹시 이어폰을 두고 출근을 하더라도...

음악을 듣다 갑자기 한쪽이어폰이 망가져도...

저는 문제 없습니다.

비상용 이어폰이 가방에 꼭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도 소중한 이어폰이...이어폰이...

매일 필요한 이어폰이...너무 자주 망가집니다.

이어폰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그나마 핸드폰 구입당시에 함께 들어있던 이어폰을 가장 오래썼던 것 같아요.

문구점, 다이소, 쿠팡, 위메프등...

다양한 경로로 이어폰을 자주 구매했었는데요,

짧게는 진짜 일주일 사용한적도 있어요.

이어폰을 가방에 쑤셔 넣으면 금방망가진다는 말들이 많아서

이어폰 전용파우치도 있구만...

일주일만에 망가진이어폰...이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직장 동료는 20만원이 넘는 거금을 들여서 에어팟을 구매했더라구요..

애지중지 넘나 좋아하던 동료는

그만...그만.... 한달도 안되어서 한쪽을 분실하는 사건이..ㅜㅜ

술이 왠수였어요~ㅋㅋ

어디 가성비 좋은 이어폰 없을까요?

요즘 정국이는 어떤 이어폰을 사용할까요?

정국이가 한번 언급하면.. 제2의 다우니 사건이 생길수도~~ㅋㅋ

망가진 이어폰은 버려야 하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이렇게 많은 이어폰이 서랍에 있었네요.

양쪽다 먹통이거나, 한쪽이 안나오는 이어폰들...

내돈.. ㅜㅜ

어차피 고치지도 못하는거...

오늘 정리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


출처는 이미지속에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