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뮤지컬 멤피스 휴이 이창섭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뮤지컬 멤피스 휴이 이창섭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예지앞사 2023. 7. 18. 00:55
반응형

 

드디어 7월 20일에 막을 올리는 뮤지컬 멤피스

창섭이가 휴이역을 맡고서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창섭이 첫공!  7월 21일 공연 보러갑니다.

비투비 창섭이에게 입덕하고 처음 관람하는 뮤지컬이라 너무 기대 됩니다.

사실 창섭이는 데뷔후 꾸준하게 뮤지컬무대에 올랐었는데...

입덕전이라... 그리고 뮤지컬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다!!! 창섭이에게 입덕하고 이렇게 문화생활까지 누리게 되었습니다.

영화나 연극에 비하면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멤피스가 국내 초연작이라 부담스러워서 창섭이가 참여를 망설였다고 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담을 떨쳐내고 휴이역을 맡아주었습니다.

오늘 공개된 유튜브의 영상을 보니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요.

https://youtu.be/uqSOQDFFFek

아마 공연 보러가기 전까지 이 노래를 외울 정도로 듣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훗

그러고 보니 창섭이 머리색 바꿨네요. 붉은 빛으로...^^

매일 매일 연습하고 있을 창섭이..

뮤지컬 연습으로 인하여 비투비 공연도 불참하게 된 창섭이

아마도 이번주 개막이기도 하고, 뮤지컬은 하루만 빠져도 진도가 많이 나간다고 하니까

멤피스 연습에 몰두하고 있을것 같아요.

창섭이, 휴이 만날날만 기다립니다.

그리고.. 올라온 창섭이 멤피스 연습사진

휴이 이창섭 글자만 봐도 설레네요.

창섭이 목소리 듣고 싶어요.

노래하는 모습도 보고 싶고.

무대에 있을때 가장 빛나는 사람, 이창섭

알려진 노력파인 만큼 얼마나 많이 연습하고 있을지.. 

몸생각하면서 무리하지 말고 연습했으면 좋겠네요.

멤피스 휴이로 창섭이를 만나는 그날까지.. 어찌 기다리나....

귀요미 창섭이

확실히 가수, 아이돌 비투비로 있을 때와

뮤지컬 배우 이창섭은 느낌이 달라요.

그래도 변치 않는건 아티스트 이창섭!!!

개구진모습을 비투비 멤버들과 있을때 자주 보여주지만.

진중한 모습의 창섭이도 반전매력이 있어서 좋아요.

갭차이가 많이 느껴지는 창섭이지만~ 그또한 이창섭입니다.

아래 정보는 충무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뮤지컬 멤피스의 정보입니다.

참고해보시고 

뮤지컬 멤피스는 10월 22일 까지 무대에 오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곡 관람하시길 추천합니다.

다녀와서 후기 올릴께요~

 

갖고 싶다 이창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