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팔찌보다 시계 찬 창섭이가 조금 더 좋아.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팔찌보다 시계 찬 창섭이가 조금 더 좋아.

예지앞사 2023. 6. 21. 20:01
반응형

창섭이는 다른 악세사리보다도 시계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창섭이가 시계찬 모습은 쉽게 볼수 있는데요.

오죽하면 무대에도 본인 시계를 차고 올라갑니다.

보통 아이돌이라고 하면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다양하게 욕심낼만도 한데~~~

아시다시피 우리 창섭이는 패션에 그닥 관심이 없는 편이고, 악세사리도 잘 안하고 다녀요.

그래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애정하고 가장 잘 착용하고 다니는게 시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착용한 시계는 모두 창섭이 개인 소장 시계입니다.

비싼 시계를 산다고 했다가 엄마한테 혼난 썰은~~유명하죠!!

다른 악세사리를 안해도~~시계만으로도 단백하게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창섭이예요.

개인적으로 올블랙에 시계코디, 사랑합니다.

모찌모찌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요즘보면 남자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유난히 시계가 잘 어울리는 창섭이죠.

평소 핸드폰으로 시계를 대신하다보니

시계에 관심이 없었는데, 창섭이의 시계사랑을 알고나서는 

괜스래 시계가 막 사고 싶어지는거 있죠.

근데 아시죠? 시계가 진짜 비싸다는거...

우리 창섭이 군대에 갔을때는 전자 시계 찾었어요.

저건 누가 선물해줬을까.. 본인이 직접 샀을까.. 궁금해지네요.

군대에서는 시계가 필수니까~~

군대에서 꽃받침한 사진은..... 군대 갔었다는거 모르면~ 학생인줄 알겠어요.

나이는 나만 먹지.. ㅜㅜ

군대 다녀와서 한층 더 성숙해진 창섭이를 보고 있자니....

가끔 철딱서니 없던 예전이 그리워집니다.

물론 지금도 개구진 모습은 종종 보여지고 있죠~~ㅋㅋㅋ

셔츠에 팔걷어 올리고~ 보여지는 타투에 시계라.....

거기에 창섭이 힘줄과 전완근~~~

오늘은 여기가 내~누울 자리인가 보오..ㅋㅋ

진짜 너무 멋있지 않나요?

화려하지 않아도, 본인이 좋아하는 포인트 악세사리 하나만으로도

창섭이의 멋진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창섭아!!! 힘 줄 뭐야!!)

창섭이의 시계가 몇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본건 4~5개정도 되는것 같아요. 군대에서 전자시계 포함.

메탈, 체인, 가죽 ... 다양하게 가지고 있으면서 코디에 맞춰 시계를 차는 창섭이

어떤 시계든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창섭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시계이기도 하구요.

창섭이가 구매한 시계,,나도 갖고 싶지만~

우리 영앤리치 창섭이의 시계를 따라 샀다가는 기둥뿌리 뽑힙니다.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전과자에서 차고 나온 시계 예쁘더라구요.

근데.. 개인소장이라 그런가.. 정보를 얻기가 힘듭니다.

누가 우리 창섭이 시계 뭔지 아시는분???

메탈 시계중에는 롤렉스시계를 가지고 있는걸로 아는데...

이미 너무 유명하죠!

롤렉스 시계차고 BMW차 타고 모교에 장학금 전달하러 갔었던 창섭이

기다리던 팬들에게 인사해주던 창섭이

진짜 너무 개발립니다. ㅜㅜ

운전하는 창섭이 너무 멋있는거 아닙니꽈꽈꽈!!!

팬들에게 얼굴보여주려고 실내등도 켜준거봐요... 너무 감동

창섭이는 어떤 시계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제가 봤을때 창섭이 가죽시계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메탈시계는 셔츠나 정장에 잘 착용하더라구요.

가죽시계는 좀더 캐주얼한 코디에 착용하던데~~

물론 메탈시계도 창섭이는 캐주얼코디에도 착용했었어요.

다양하게 착용을 하고 있죠!

너무너무 개인적으로 아래 사진,

청바지에 가죽시계, 포마드 헤어스타일, 타투가 너무 찰떡

잘 어울리기도 하고~사랑하는 포토중에 하나입니다.

남친룩에도 가디건 코디와 매칭한 가죽시계,

다른 악세사리는 하나도 안했어요.

그 흔한 귀걸이,팔찌,반지,귀걸이..

창섭이는 하나도 착용하지 않습니다.

물론 무대에서는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간간히 착용합니다.

그래도 창섭이의 원픽 악세사리는 시계가 아닐까 싶어요.

시계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못봤슴돠!!

우리 창섭이를 위한 시계들 같으니라고~

창섭이 패션스타일이 무던한 스타일이라서 그런가

심플코디 그 자체죠.

오!!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사진중에 하나~~

올블랙!!에 메탈 시계~

진짜 다른 악세사리 하나 없이 빛나는 미소가 이 사진은 다했네요.

진짜!! 사랑합니다.

남자다운 이미지를 한층더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시계가 딱 인것 같아요.

우리 창섭이는 포마드 헤어 스타일을 하면 마초향 진~~한 남자의 무드가 확!!나오거든요.

평소 장난스러운 모습과는 너무 대조적인 모습이라..

말걸기 힘든 스타일이예요.

창섭이 역시 내향적이라 낯선 환경에는 분위기를 살피며 침묵을 지키는 편인데...

표정이 약간 냉소남에 가깝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갭차이가 많이 나는 아이돌중에 하나로 꼽히기도 하는 창섭이예요.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 할때는 천상 부드러워 보이고.

조금만 스타일 바꾸면 이미지가 세보기도 합니다.

물론 헤어스타일은 내려주면 냥냥~~~복숭아처럼 말랑말랑한 이미지도 보여지구요.

무대 위에서 작정하고 올라간 날은 

멜로디 심장을 마구 후벼팝니다. 그려...

뮤지컬을 오래 해서 그런가.. 표정이 풍부한 비투비 창섭,

오늘은 시계를 좋아하는 창섭이의 사진들을 조금 모아 봤는데요.

사진은 많은데~~한계가 있어서..

주제가 중복 되더라도 나중에 포스팅한번 더해야 겠어요.

창섭이 스타일, 패션으로다가~~~

 

시계를 좋아하는 창섭이,

그런 창섭이를 좋아하는 나,

 

갖고싶다, 비투비 이창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