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배바지에 진심인 btob 전과자 나혼자산다이창섭 본문

BTOB(비투비)

[비투비 이창섭] 배바지에 진심인 btob 전과자 나혼자산다이창섭

예지앞사 2023. 6. 19. 00:58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첫등장에 시선을 사로잡았던 창섭이의 패션~

아니 스타일~ 아니.. 배바지..ㅋㅋㅋㅋㅋㅋ

위아래 짝짝이 잠옷에 배바지~ 정말 아니귀여울수 없습니다.

창섭이는 배바지에 진심인데요.

나혼산에서 말했듯이 배바지스타일로 입으면 안정감이 있다고하죠~~ 손도 넣을수 있고~~ㅋㅋㅋㅋ

말하는것도 너무 귀여운 창섭이

정말이지 너무 현실적이지 않나요?

정말 꾸밈없이 리얼리티 그대로의 창섭이 모습을 보여준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가식적인 모습없이 창섭이 평소모습 그대로!!!

저건 정말 평소에 저렇게 입고 지내는게 분명하거든요~^^

창섭이는 옛날부터 배바지를 좋아했어요.

연예인이라는 특성과 외부에서 보여지는 모습에는 코디들이 따르기때문에

입혀주는대로 입지만

그런게 아닌 집에서, 잠옷만큼은 창섭이가 입고 싶은데로, 배바지로 입고 있습니다.

한껏 끌어올리느 배바지~

이런 창섭이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요즘은 저도 잠옷만큼은 배바지~

가끔은 외출복에서도 창섭이의 배바지를 볼수 있어요.

창섭이는 이런걸, 그니까 본인의 취향을 숨기거나 부끄러워 하지 않아요.

저는 그런 창섭이의 성격이 참으로 좋습니다.

이렇게 귀엽게 배바지를 입어주시면~~정말이지 배바지와 고무신, 그리고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은

완벽귀염 그 자체입니다.

이창섭 내주머니에 넣고 다니고파~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에서도 잠옷컨셉이라면 당당하게 배바지로 입어주신는 우리 창섭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어머~~ 나 배바지 좋아하나봐~~~

이 아래 사진은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배바지도 시선 강탈이지만

이렇게 예쁘게 자기 있나요??

동글동글 귀여운 창섭이 누가 30대로 보겠습니꽈~!!

새하얀 피부에 작은 손, 그리고 귀여운 잠옷에 배바지

코~~~예쁘게 잘 자는 창섭이

창섭이의 배바지를 존중합니다.

 

아~ 갖고 싶다 이창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