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에스콰이어 Esquire 커버사진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에스콰이어 Esquire 커버사진

예지앞사 2020. 11. 30. 09:28
반응형

에크콰이어 표지를 장식한 우리 방탄소년단

우리 방탄 맴버 모두 잘 나온것 같아요.

방탄소년단, 이미 정상 최정상의 있는 아티스트인 만큼

언제나 최고의 대우를 받으며 활동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길 바래요~

국내외 막론하고 말이죠.

일단 사진이 아주 훌륭합니다.

아래 사진은 다이너마이트 한소절이 생각나는 포즈네요~~ㅋㅋ

난해한 컷도 방탄만의 색깔로 잘 표현된것 같아요.

악~~ 정국이 머리~~ 제 시선이 자꾸 정국이에게로~~ㅋㅋ

그 와중에 다소곳한 슈가~ㅋ

사진만 봐도 얼마나 즐겁게 촬영했을지 짐작이 갑니다.~ㅋㅋ

와~ 아래사진 대박입니다. 미모가 진짜 열일하고 있어요.

섬섬옥수 손도 너무 예쁘고~

헤어스타일도 찰떡이네요 ^^

뭔가 증명사진 같은 이 사진도 정국만의 느낌이 잘 살아있는것 같아요.

섹시한 방탄소년단 막내~ 전정국~^^

개인컷도 멋있지만 역시 단체컷이 빛을 발합니다.

개인적으로 뒷모습 사진은 RM이 잘 나온것 같아요.

비율 깡패입니다.~ㅋㅋㅋ

언제나 승승장구하는 우리 방탄소년단

매일 매일 정국하세요!

매일 매일 방탄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