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내가 좋아하는 정국이 사복 스타일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내가 좋아하는 정국이 사복 스타일

예지앞사 2019. 1. 20. 22:29
반응형

[BTS] 내가 좋아하는 정국이 사복 스타일


데뷔초 "정국이가 옷을 못입는다"는 말때문에 속상해하던 정국이가 생각납니다.

배기바지를 좋아하던 정국이

저도 힙합을 좋아하고 배기바지를 즐겨입어서

개인적으로 정국이 스타일을 넘나 좋아했는데요...

(제가 옷입는 스타일과 너무 비슷해었어요~^^)



특히나 뱁새 안무영상 찍었을때 그 배기바지 스타일.

흰 셔츠에 배기바지를 너무 예쁘게 소화하던 전정국 ^^




그리고

ㅋㅋㅋ 

리허설중...깜찍한 정국이

뒤돌아서 걸어가는데 쿠당당~넘어지고도.. 

시크하게 그냥 일어서는 정국~ㅋㅋ


정국이의 배기와 흰색셔츠, 흰티는 진리입니다.!!!



워낙 멋을 잘 부리지 않는 성격이라 

무심한듯한 정국이 패션이 익숙했는데요.



후드티를 좋아한는 정국이는 늘 후드를 뒤집어썼습니다. 

+ 마스크

+ 정국이 만한 백팩

+ 카메라가방



이렇게 뭔가 무심한 듯한 정국이라서 

저는 더 끌렸나봅니다.


그러던 어느날부터인가...

정국이의 스타일이 확! 바뀌었습니다.

버킷햇과 항공점퍼 그리고 통이 큰 바지를 입고 다니는데요...

정국이는 통이 큰 바지가 좋아졌다고합니다.

아 스타일 진짜 너무 간지!!



아 정국이 입술만 봐도 심쿵!!



역시나 큰 백팩은 포기가 안되나 봅니다.ㅋㅋㅋ



뭔가 스님같은..ㅋㅋㅋㅋ저 회색바지

정국이가 애정하는 바지입니다.

편안해 보이는 정국이의 새로운 스타일

저도 막 따라입게 만드는 정국이 패션!!



일전에 지인들과 제주도여행을 갔을때도

정국이 스타일은 역시 편안한 버킷햇 + 야구점퍼 + 통큰바지를 입고 다녔죠~

 


그리고 최근 달방에서 보여준 정국이 패션!

원래 상의를 크게 입는걸 좋아하는 정국!!

이건뭐 너무 귀여운거 아니심~!!!

정말 너무 내취향이야...정국아~~



XXXL사이즈는 되어보이는 병아리색 티셔츠와

깜찍한 트레이닝복 그리고 YS 운동화


자칫 상의를 크게 입어서 비율이 이상해보일법도 하지만!!!

정국이가 누구냐!! 최강다리길이를 자랑하는 방탄막내입니다.

다리 길이만 무려 100cm가 넘는다는~~~


정국이의 다리길이는!!

아미라면 모두가 알테지만...

비현실적인 비율을 가지고 있죠.


잠시 정국이 다리길이 감상타임!!



볼때마다 놀라운 피지컬!



그냥 앉아만 있어도 화보입니다.

웃는거봐~~~ ><



쭉~뻣은 꾹이 다리~!



완벽한 비율이라 할수있죠!!

방탄내 피지컬 담당

사기케 전정국


그런 정국이 저렇게 병아리같은 옷을 입고있으니~

시선강탈!!

저옷....어디껀지 정말 궁금합니다.

사고싶어요.. 엉엉...

내가 입으면 종아리까지 올텐데.. ㅋㅋㅋ



온세상 귀여움은 정국이가 모두 가져간 것 같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이예요~




어쩜....

이리도 멋있고, 귀엽고, 섹시한지.


정국이 너 다해~~ ^^



오늘의 마지막컷은

2018 MBC가요대제전에서의 정국이

말이 필요없습니다.

너무 멋있었죠!!!


매일 매일 정국이와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언제나 늘 정국하세요~^^






출처는 이미지속에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