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이창섭 티켓파워] 뮤지컬 겨울나그네 한민우역 창섭이 회차 매진!매진!매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창섭 티켓파워] 뮤지컬 겨울나그네 한민우역 창섭이 회차 매진!매진!매진!

예지앞사 2023. 11. 15. 23:45
반응형

너무너무 유명한 작품이죠.

뮤지컬 겨울나그네

저희 엄마가 겨울나그네를 아시더라구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작품이였는데 옛날에 드라마로도 했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우리 창섭이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한민우'라는 역할을 맡았어요.

한민우는 캠퍼스에서 우연히 다혜를 만나 첫사랑에 빠지는 순수 청년으로 

아버지의 죽음과 출생의 비밀로 뜻하지 않는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며 점점 어둠속으로 빠져드는..의대생입니다.

점점 타락하는 한민우를 연기할 창섭이가 벌써 눈에 아른거려요~

우리 창섭이 겨울나그네의 첫공은 12월 16일 토요일입니다.

양재동에 있는 한전아트센터에서 해요.

[뮤지컬 겨울나그네]

11월 15일, 오늘 낮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팅 시작 했는데요.

헐~!!!! 창섭이 첫 공은 이미 전석 매진!!!

어떻게 손 쓸 방도가 없었습니다. 

ㅜㅜ 그냥 매진ㅜㅜ

창섭이의 티켓파워 정말 매번 너무너무 실감하고 있는데.....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안나와요.

몇 좌석 남아있는것도 거의 바로 바로 예매들을 하셔서

실제로 구매하려고 들어가면 거의 매진상태입니다.

남은 좌석 잡기도 쉽지가 않아요. ㅜㅜ

공개된 겨울나그네 영상만봐도~~~

벌써 한민우, 창섭이의 연기가 너무너무 기대가 되고,,,

너무 아픈 역할을 맞은것 같아서...제가 감정 이입이 너무 될까봐....스스로 걱정도 되고...합니다.

아마도 눈꼭지가 열리겠죠.. ㅜㅜ

밝은 대학생에서 점점 어둠으로 내려가는 한민우를 연기할 창섭이

다크한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리는 창섭이라 사진만 봐도, 영상만 봐도 너무너무 심쿵이예요.

이런 상남자 같으니라구...

뮤지컬에서 점점 입지를 다지고 있는것 같아서 너무 좋지만.....

점점 더 제가 표를 구하기 너무 힘들어져서.. 울고만 싶습니다.

그럼 저는 겨울나그네 창섭이 첫공, 취켓팅을 해야 해서...

또 열심히 새로고침의 늪으로 빠져들 것 같아요. ㅜㅜ

저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의 창섭이 첫공이 꼭 보고 싶거든요~

 

우리 모두 설레는 맘으로 12월 16일

뮤지컬 겨울나그네로 만날 한민우 역의 창섭이를 기다리며....

 

갖고 싶다. 이창섭

(마지막 사진은 밝은걸로 선택해 봤어요. 위에 분위기가 너무 어두워서..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