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철판닭갈비 본문

내가 간곳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철판닭갈비

예지앞사 2023. 5. 22. 23:00
반응형

춘천 닭갈비중에서도 유명한 집입니다.

본점은 물론 별관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처음방문할때 춘천 닭갈비를 많이 검색하고 찾아갔었어요.

개인적으로다가~ 숯불닭갈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잘 타기도 하고~ 그래도 닭갈비는 철판닭갈비가 더 맛있다고 느끼기때문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볶음밥이 한 몫하기도 하죠~ ^^

볶음밥은 참을 수 없습니다.

 

날좋은 어떤날~ 춘천을 방문하고~ 통나무집닭갈비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춘천이 닭갈비로 유명하지만. 사실 춘천에서 닭갈비 실패한 경험도 있어요.

진짜 잘 찾아가야 맛있는 집에서 드실 수 있어요.

이날 통나무집닭갈비를 방문하고 가장 먼저 느낀거는

직원들이 진짜 빠르게 움직이고, 닭갈비를 시기적절하게 익혀준다는 점이였어요.

손님이 한번도 뒤집지 않아도 될정도로 자주 와서 뒤집어주시면서 익혀주신답니다.

덕분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반판은 간소해요.

그래도 동치미가 시원하고 개운하니~ 좋았어요.

닭갈비에 다른 반찬이 필요 없기도 하구요.

상추 깻잎이면 끝나죠.

좋아하는 음식중에 상위권에 랭킹을 차지하고 있는 닭갈비!!

저는 닭갈비를 정말 좋아해요.

예전부터 진짜 닭갈비 먹으려는 목적으로 춘천을 방문했었죠.ㅋㅋ

너무 맛나게 익혀진 닭갈비

적절한 맵기에 적절한 간배임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닭갈비와 양배추를 함께 입에 넣으면 아주 아주 기분이 좋아요. 후훗

정신없이 먹느라 바빠서 볶음밥 사진은 찍지도 못했습니다.

히힝.... ㅜㅜ

춘천에가서 닭갈비를 먹겠다 하시면~ 통나무집닭갈비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이디야커피숖 옆에 있는 별관이였어요.

숯불과 철판으로 건물이 나뉘어져 있는데 식성에 맞는 곳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미 몇번이나 더 방문해서 먹은 곳이라

저는 이미 단골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맛있는 닭갈비 드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