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방탄소년단/전정국] 어제 공항에서 올블랙 사복 정국이 스타일 본문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어제 공항에서 올블랙 사복 정국이 스타일

예지앞사 2019. 12. 14. 01:53
반응형

진짜 피지컬 미쳤어요!!! 전정국!!!

바로 어제!!! 일본 팬미팅으로 나타난 공항에서!!!

이렇게 심장어택하는 비쥬얼로 나타나서는 진짜 사람을 이렇게 들었다 놨다!!! 대박!!! 

요즘 본보야지에서 내추럴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우리 방탄이들이건만~

물론 연말 시상식을 보면서 힐링하고 있지만,,

본보야지는 보고 또 보고 있어서ㅋㅋ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귀엽고 멋있는 정국이

정국이의 삼각김밥스타일 일명 뉴질랜드꼬질이(슈가피셜~~ㅋㅋ)의 귀염스런 모습에 빠져있는데...

도대체가 사이즈를 알 수 없는 정국이의 바지매력에 푹 빠져있는데...

 

근데 진짜 정국이 바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행동 하나하나가 어쩜모두 나의 취향 저격인지...

전정국..너란아이..참!!!

너무 매력있다!!^^

어제 공항에 나타난 사진을 보고는 심장을 부여잡고 말았죠~~~

뷔 마음~ 나의 마음~~ㅋㅋㅋ

역시 올블랙이 너무 잘 어울리고 잘 소화시키는 정국이의 사복 패션!

정국이의 사복은 제가 몇번 언급한적이 있어서~~~아시죠?

제가 완전 사랑하는거~~^^

마스크 속에 숨어있던 얼굴도 빼꼼~~~

잘생겼다는 표현은 이럴때 쓰는거죠~~~

정국아 진짜 너무 잘생겼다.

너무 현실감 없게 잘생긴 전정국!!!

그냥 걷기만하는데 이게 왠 런웨이!!!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은 정국이의 패션 아이템~~~

모자와 마스크는 정국이의 공항패션이라고 하면 이제 너무 익숙하지만~~

와!!! 익숙해도 진짜 저 볼캡쓴 태 좀 보소!!!

여기서 제맘 다 빼앗겼습니다.

그리고! 왠일로 운동화가 아닌 워커를 신고 나타난 정국이!!!

우리 꾹이 쇼핑했나??

갑자기 이렇게 스타일이 바뀌니까... 울 꾹이 쇼핑좀 한듯ㅋㅋ

이거 또한 이렇게 멋있게 소화하기 있나요???

워낙 패션이 독특한 정국이라~ 이번에 어떤 패션을 보여줄까.. 항상 기대하지만~

역시 하이워커마져도 이렇게 멋있게 몸에 녹여내 버렸습니다.

길쭈~~~~욱 한 정국이 피지컬좀 보세요.

이러니 내가 안반하나!!!

아 진짜 너무 멋있습니다.

세상에서 블랙색상을 이렇게 완벽하게 해석해주는 사람이 또 있을까..싶을 정도예요~

다들 저와 같은 마음 아니실지..^^

놀란 토끼눈으로 정국이는 무얼 본건지..

궁금함을 자아내는 정국이 표정입니다.

눈만 보여주고 있음에도~

얼굴을 모두 가렸음에도~

모션 하나하나 만으로도 심장어택하기에는 너무 충분한 존재! 방탄소년단 전정국

인사성이 바른 정국이는 언제 어디에 있던 주변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예의바른 생활을 짐작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팬들이 있던.. 기자들이 있던.. 동료들이 있던..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임이 명백한데도 늘 신인처럼 인사하는 정국이를 보면서

이렇게 한결같은 아이돌이 방탄소년단 말고 또 누가 있을까..싶습니다.

최고의 위치에서도 늘 겸손한 나의 아이돌. 방탄소년단 그리고 전정국

이번 팬미팅도 잘 하고 오길...

근래 해외 나가는 일정이 많아서 피곤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지만.

워낙 무대에서 서는거 좋아하고, 팬들과 만나는거 좋아하니까~

잘 하고 올거야~그치 정국아~~ ^^ 

본보야지 보면서 한국오는거 기다리고 있을께~

본보야지의 모습과 무대에서의 갭차이가 상상이상인~

반전매력의 소유자~ 전정국

놀라지마세요!!!

이 뒷모습은 위 공항사진의 주인공 전정국과 동일인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잘 하구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