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앞사 비투비, BTOB 이창섭

[BTS/전정국] 복스럽게 잘 먹는 먹방요정 방탄소년단 정국이 본문

BTS (방탄소년단)

[BTS/전정국] 복스럽게 잘 먹는 먹방요정 방탄소년단 정국이

예지앞사 2019. 5. 11. 13:06
반응형

어제 시카고에서 정국이가 트위터에 올린 피자먹방(?) 보셨나요?

흐미~ 넘나 귀여운것~~  ><

계속계속 늘어나는 피자치즈에 당황단 정국이 표정보세요. ><

어맛! 갑자기 나의 시선을 빼앗는 정국이의 촉촉한 입술.

음란마귀가 잠시 강림 .  ㅡ.,ㅡ;; 

참 뭘 먹어도 예쁘고, 맛있게~~~ 복스럽게 먹는 정국입니다.

정국이 먹방은 보고만 있어서 배가 불러요.

올 초에도 이렇게 트위터로 쌈먹방을 시전해주었건만ㅋㅋㅋ

쌈하나 싸는데 세상 심각한 정국이 표정~~ㅋㅋ

그래도 야무지게 한쌈 싸서~~입으로 골인!

정국아 맛있니???   ^^;;

여기서 잠깐! 특이하게 쌈먹는 정국이 포착!!

깻잎 입으로 쏘옥~

상추 입으로 쏘~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달방에서도 보여준 피자 먹방

남은 피자 1조각 때문에 가위바위보까지 했던 방탄소년단

마지막 피자1조각은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정국이가 먹었답니다. ^^

ㅋㅋ 이날도 피자치즈가 정국이를 괴롭(?)혔군요~ㅋㅋ

떨어진거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정국이..

정국아 지지!! 떨어진건 버리자~~~응???

과거 영상중에 정국이 먹방은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콘서트 절대없어 포도 (뜬금포~ ㅋㅋㅋ)

정국이 먹방 지금부터 스타트!!

먹방포텐이 터진 날이였죠~

다양한 간식이 준비되어있었는데~

정말 끊이없이, 맛있게, 열심히 먹던 정국이

어쩜 뭘먹어도 이러 맛나게 먹는지~~~

아주~~약간 포동(?)했던 정국

옴뇸뇸뇸~~~

두손으로 닭다리도 뜯고~ㅋㅋ

뷔랑 정국이 넘나 귀여운거 아님??

슈가형이 말을 할때도 정국이의 입은 쉬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달방에서~~~정국아 입에 뭐묻었어....ㅋㅋㅋㅋ

정국이랑 케이좋은 착한 맏형 진, 정국이 입속에 쏘옥~

진도 정국이 먹는것만 봐도 배부를까요?

울 정국이, 넘 맛나게 먹으니 먹여줄 맛이 날 것 같아요.

공항에서 먹방

간단하게 포장해온 음식 형들이랑 나눠먹는 정국이~

내가 좋아하는 블랙꾹, 후드꾹 ♥

이렇게 남자답게 족발뜯기 있기?! 없기?!

넘 크게 뜯겨버린 족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니 정국이는 치킨뼈발골도 참~잘하네요 ><

먹으면서 똥그래지는 눈!

원래도 토끼같이 동그란 눈이

먹으면서 더 똥그래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건 달방에서 소리없이 라면먹는 게임하던 중!!

그냥 라면이 먹고 싶었던 정국이는 데시벨측정이고 뭐고~~~

그냥 쿨~~~하게! 맛있게~~

후루룩~후루룩~~~라면을 먹었죠~ㅋㅋㅋㅋㅋㅋ

형아들 모두 웃음터지고 난리!!!!!

한손에 치킨 찜하고 다른손으로 치킨먹기~ㅋㅋㅋㅋ 

정국이 너어~~~

욕심쟁이 우후훗!!

울정국이 오뎅도 맛나게~

매운 고추도 맛나게~~~

ㅋㅋㅋㅋㅋ 흐미 매워~~ㅋㅋㅋㅋㅋ

역시 정국이에게 치킨은 사랑인가봅니다.

치킨 한입에 저렇게 행복한 표정일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먹는데 앞에서 막! 소란스럽게 하지마세요~~~

먹는데 집중을 못하잖아요~~ 울 정국이~~ㅋㅋㅋㅋ

방황하는 눈동자.. 당황한 젓가락든 손~

아~~ 심장아...귀여워

카메라를 씹어먹어야 했던 데뷔초!

샌드위치 먹으면서도 카메라도 같이 씹어먹던 정국이~~ㅋㅋ

이제는 이렇게 편안하게 까까도 먹습니다.

호비형아 빵도 한입!!!

입옆에 크림...내가 닦아주고파~

여러분 대왕샌드위치는 정국이 처럼 먹는게 정석입니다. ^^

입크게 벌리고~크아앙~~~ㅋㅋ

빵도 앙!

어머~! 이건 방탄회식때네요~

평소 묵뚝뚝한 슈가가 뷔랑 정국에게 사랑한다는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고해서

너무 흐믓했던 방탄회식!!

유럽으로 떠났던 본보야지~

씨리얼로 시작하는 노르웨이의 아침입니다.

지민이 한입, 정국이 한입

입 크게 벌리고 핫도그 앙!

해외스케줄가면 꼭 먹고오는 핫도그

이정도면 핫도그 감별사!! 

ㅋㅋㅋㅋ 하와이꼬질이가 탄생했던 본보야지 하와이편!!

모자가 입까지는 그늘을 만들어주지 못해서 입주변만 까맣게 탔던 하와이꼬질이 전정국 

수많은 패러디가 나왔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귀엽구나 정국아^^

맛있는건 나눠먹는 의좋은 방탄소년단

형아 한입, 나한입~

뜨거워서 눈까지 씰룩씰룩~

먹으면서 아이컨택 ><

미모보소!!!! 눈을 못떼겠어요.... 저 미모 실화???

정국이 멀티테스킹 가능!! 먹으면서 경청하기!! 끄덕끄덕

역시.. 정국이 뭐 먹여주는건 잇진!!

정국아! 꼬치 아~~~

정국아! 치킨 아~~~

정국아! 빵 아~~~

정국아! 빙수 아~

정국아! (뭐지??) 아~

정국아! 스파케티 아~

정국이 먹여주는거 좋아하는 진!

정국이가 잘먹으니 먹여주고 뿌듯한 진!!

정국아 형아 물이라도 먹여주라~~

귀여운 케미 폭발하는 진! 정국이!

먹여주기의 잘못된 예

자는 정국이에게 포테이토 먹여주는 뷔~~

자면서도 쩝쩝거린 정국이 귀여운, 개구쟁이 뷔~~ㅋㅋㅋ

까까를 이렇게 화보처럼 먹는건 반칙!!!

강냉이 옴뇸뇸

에이스 옴뇸뇸

**에이스 과자에 관한 이야기**

카페에서 팬이 준 에이스과자

과자를 이상하게 뜯어 먹길래 왜 저렇게 뜯었나...했더니

.

.

.

.

그 팬이 과자겉면에 남긴 메세지를 지키기 위함이였다니!!

이렇게 쏘스윗 할 수가!! 정국아~~~

너를 안 좋아할 수가 없구나~

아~ 누가 이렇게 사탕을 먹나요~~~

쇄골 다 보이도록 섹시하게!! 정국아..이러는거 아니야!!!

>.,<

입술 어쩔꺼야!!

그뿐이더냐!!

이렇게 껌 또한 야무지게 씹는 정국이!!

껌을 씹으면 풍선정도는 불어줘야~~ㅋㅋㅋ

그러고 보니 껌풍선도 잘 만드네~~

정국아 못하는게 뭐니???

맛있는거 좋아하는 정국이

진짜 맛난거 먹을때 나오는 정국이 표정!!!

(눈땡글!) 아니!! 이맛은!!!!!

미자를 벗어났어도

아가아가한 모습이 남아있는 아가정국!!! 우유먹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빨대에 입술쭈~욱~~~착지!!

지금은 이렇게 쓴 커피도 잘 먹는 답니다.

달방에서 여러번 외쳤던

정국이가 먹고싶어하던 미숫가루라떼!! 득템!!

물도 야주지게 먹는 정국이!! 잼잼잼잼~~

어허어허!!! 정국아~~ 마이크 먹는거 아니야!!!

스웨덴 이케아에서 미트볼 먹고 어깨춤이 절로나는 정국이

정국아 맛난것만 먹어야해~꼬옥!

좋은 것만 보고, 예쁜 말만 듣고, 맛난것만 먹길~ 우리 정국이!!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정국하세요!

반응형
Comments